통합 검색어 입력폼

여자끼리 떠나는 경주 카페 여행

조회수 2017. 4. 29.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카페마저 경주스럽다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은 관광지 못지않게
경주스러움을 가진 카페로
떠나보고록해요!
출처: ⓒ페이스북_Cafe737공식페이지
전주 3대 카페 중 하나로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건물. 한옥의 모습을 하고 있는 외부와 달리 내부는 아기자기한 조명과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 사진 찍기 좋아요.
출처: ⓒAB-ROAD
인기 메뉴는 맛있는 생크림과 함께 아기자기한 식기에 담겨 나오는 와플로 음료도 다 맛있는 편. 카페 737에서 직접 만든 엽서나 머그잔 등의 소품을 구경하는 것도 좋아요.
출처: ⓒinstagram_suri0_0
영화 <경주>의 주 촬영지로 유명한 아리솔 찻집. 영화 <경주>에서 느꼈던 경주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자연스럽게 다소곳해지며 속삭이게 되는 곳.
출처: ⓒinstagram_suri0_0
이 곳은 전통 찻집으로 한방차, 건강차, 냉차 등 다양한 종류의 차를 판매해요. 차와 함께 주전부리로 고구마와 구운 가래떡도 파는데 꿀에 찍어먹는 가래떡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니 꼭 먹어봐요!
출처: ⓒinstagram_7gray
경주 3대 커피, 그리고 경북 3대 커피 중 하나인 슈만과 클라라. 진한 일본식 커피로 유명해요. 직접 로스팅까지! 핸드드립 수제 커피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직접 굽는 빵도 유명해요.
출처: ⓒNaverblog_로맨틱제이
3개의 건물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경주 3대 카페 중 하나인 벤자마스 카페. 음료를 포함하여 샐러드와 브런치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브런치가 맛있기로 유명해요.
출처: ⓒNaverblog_로맨틱제이
벤자마스는 카페가 워낙 커서 계속해서 새로운 공간을 발견할 수 있는데 모든 공간이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카페!
출처: ⓒNaverblog_뀰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는 보문호수 옆에 위치한 스타벅스. 다른 스타벅스와 달리 운전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DT점이이에요!
출처: ⓒNaverblog_뀰
바로 호수가 보이는 좌식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는 점. 좌식 자리에 앉으면 창문으로 아름다운 호수의 풍경이 들어오고 봄철이면 벚꽃이 펴 아름다운 풍광을 연출한다고 하니 봄철에 가도 참 좋겠죠~?
출처: ⓒnaverblog_완두콩
보문단지 입구에 위치한 카페 비천. 경주 3대 카페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그래서 더 조용하고 좋은 곳이에요. 맛있는 커피로 조금씩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출처: ⓒnaverblog_완두콩
무엇보다 비천에서 유명한 것은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와 수제 초콜릿. 직접 만들어주시는 초콜릿과 직접 내려주시는 핸드드립 커피의 조합이 정말 좋다고 하니 꼭 먹어봐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