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을 여행해야 하는 이유

조회수 2017. 4. 26.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서유럽도 동유럽도 아닌 북유럽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유럽 하면 동유럽과 서유럽이 떠오르겠죠?
하지만 오늘은 바로바로!!
북유럽으로 떠날 거지요! 컴온~
출처: Flickr_larsjuh
먼저 북유럽 국가들은 유럽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대자연의 신비가 바로 이런 것이구나 느끼게 해주죠!
출처: Flickr_Håvard
맑은 호수, 그리고 여우와 곰이 서식하는 숲이 있는 아름다운 국립공원의 하이킹은 고난도이긴 하지만 그곳에서의 경치는 감동 그 자체!
출처: Flickr_PROMichela Simoncini
노르웨이의 자랑, 피오르는 영화 겨울왕국의 배경지가 된 곳으로 유명해요! 하지만 그것보다 더 유명한 건 아름답기로 뛰어난 절경.
출처: Flickr_bvi4092
빼어난 협곡들과 그 사이에 위치한 촌락들의 풍경들의 조화는 인간의 손길이 전혀 가지 않는 듯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스며 있어요.
출처: Flickr_Dal Lu
세모 지붕이 인상적인 이 마을은 노르웨이 베르겐의 브뤼겐 지역이에요. 목조건물들은 현재 발견하기가 쉽지는 않지만 훌륭히 보존되어 있는 곳 중 하나예요!
출처: Flickr_Moyan Brenn
그리고 뛰어난 풍경과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아이슬란드의 수도, 레이캬비크! 유럽에서 가장 작은 도시 중 하나이지만 활력이 넘치는 곳이에요.
출처: Flickr_Blondinrikard Fröberg
북유럽의 대부분의 국가가 자전거도로가 잘 발달해 있어요! 그러니 기차 시간에 쫓기는 여행 말고, 편안히 자전거 여행을 해볼까요!?
출처: Flickr_News Oresund
사방으로 펼쳐진 북유럽의 아름다운 자연을 보면서 그 속으로 달리는 자전거 여행! 한 번쯤은 마음 놓고, 힐링의 시간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아요.
출처: Design District Helsinki
각자 집 안에 북유럽 디자인 소품이 하나씩 있죠? 실용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이 바로 이 곳을 가리키는 말!
출처: Designtorget
코펜하겐, 헬싱키 등 북유럽 도시 곳곳에 개성 넘치는 디자인 숍과 카페, 레스토랑을 만날 수 있어요.
출처: Flickr_Jason Eppink
온천은 아이슬란드의 자랑이에요.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는 사람은 무조건 들린다는 블루 라군! 이국적인 매력이 넘치는 이 곳에서 여행의 피로도 풀고, 고요한 사색의 시간도 가져봐요.
출처: Flickr_Stròlic Furlàn
흔히 '오로라'로 불리는 북극광은 북유럽을 여행하는 이유 중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 핀란드, 노르웨이, 아이슬란드 등 북유럽의 대부분 국가에서 볼 수 있어요!
출처: Flickr_ditasst
밤하늘에 수놓은 예쁜 별들과 함께 펼쳐지는 오로라는 잊지 못할 감동의 연속!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