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밤에 취하는 오늘 하루

조회수 2017. 4. 20.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서울의 옥상에서 즐거운 시간을!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은 서울의 경치를 바라보며
맥주 한 잔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줄게요~
출처: ⓒInstagram_kinew_92
이태원에 위치한 하이드 아웃 서울은 밤이 되면 더 멋진 장소예요. 옥상 위에 올라가서 맥주 거품 입술에 잔뜩 묻히고, 이태원의 불빛을 한껏 눈 안에 담을 수 있어요! 맥주뿐만 아니라 안주도 맛있기로 유명.
출처: ⓒInstagram_m_8462
친구끼리 가서 맥주 한 잔 해보는 게 어때요? 같이 옛날 얘기도 하고 추억에도 젖어보고 말이에요. 친구와 맥주 한 잔 하는 게 기분 좋은 이유는 함께 있는 순간이 소중하기 때문!!
출처: ⓒInstagram_slownsunny
문래동에 아주 예쁜 카페가 있어요. 요즘같이 짙푸른 초록빛이 거리를 물들 때, 옥상 위가 더 예뻐지죠. 스케치북을 하나 챙겨서 그림을 그려보거나, 예쁜 펜을 들고 글을 쓰면 좋을 것 같은 곳.
출처: ⓒInstagram_soyeop_
밤이 되면 옥상 위에서 문래동의 불빛을 볼 수 있어요. 여름밤에는 입안에 그윽한 커피 향을 머금을 수 있는 아메리카노 아니겠어요? 살짝 달콤하고 고소한 스낵 한 입과 함께라면 더욱 맛있죠!
출처: ⓒ콘래드호텔 공식 페이스북
이번엔 조금 고급스러워 보이는 호텔 바를 소개할게요. 여의도 콘래드 호텔 옥상에 있는 루프탑 바, 버티고에요. 사랑하는 사람과 하루쯤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출처: ⓒ콘래드호텔 공식 페이스북
연인과 가도 좋고, 여자끼리 가도 좋을 것 같은 분위기. 밤이 무르익을수록 이 자리가 더욱 달콤해져 갈 거예요.
출처: ⓒ_인디에이 공식 Instagram
평범한 날 가까운 곳에서 일탈적인 기분을 느끼고 싶을 때는 인디에이. 이태원과 한강진역 사이에 있어요. 최대 19명까지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글램핑을 찾는다면 여기로!
출처: ⓒInstagram_yun_starg
북악산의 멋진 풍경이 보이는 이곳은 삼청동에 위치한 언더우드 소셜클럽. 옥상 위에서 종종 파티가 열려요. 인기 DJ들이 오기도 하고, 마치 조그만 클럽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곳.
출처: ⓒ언더우드 소셜클럽 공식 instagram
아래층엔 이렇게 갤러리가 있어요. 매달 셋째 주에는 미술품 경매도 열린다고 해요. 경매라고 하면 막 비싼 것만 생각할 수도 있지만 가격은 1만 원부터 다양함! 카페와 레스토랑도 겸하고 있으니 참 좋죠?
출처: ⓒ롯데호텔 L7 공식 홈페이지
좀 이색적인 루프탑 바 없을까 고민한다면, 명동 L7호텔의 플로팅 바를 추천할게요. 여기서는 풋스파가 가능해요! 놀면서 풋스파까지 다 갖추고 있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