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뚜벅이 커플을 위한 이색 도심 데이트

조회수 2017. 4. 19. 18:1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까운 곳에서 할 수 있는 이색 데이트 4가지 추천!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뻔한 데이트 말고 좀 더 색다른걸
찾을 땐..? 대중교통으로 가기 좋은
이색 데이트 장소를 알려줄게요!
출처: ⓒ위시빈 l 져니킹
평범한 한강 데이트는 지겹다? 좀 더 재미있게 한강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코스를 알려줄게요. 한강에서 전동휠 타면서 액티비티도 즐기고, 마포대교에서 인생샷 찍고,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먹방까지!!
출처: ⓒ위시빈 l 져니킹
한강 데이트 왔는데, 뭔가 특별한 걸 해보고 싶다면 전동휠 대여는 어때요? 자전거 못 타는 사람은 있어도 전동휠 못 타는 사람은 없다던데.. 시원한 바람 가르며 타면 더위도 다 날아갈 것 같죠?!
출처: ⓒInstagram_minjiiiiiiiii
여의도 한강공원에 있는 마포대교는 자살시도를 하는 장소로 유명했죠. 그래서 '생명의 다리'로 거듭나기 위해 다리 곳곳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메시지들을 적어놨어요. 덕분에 사진 찍기 좋은 명소가 되었죠.
출처: ⓒ위시빈 l 져니킹
산도 있고 계곡도 있는 곳에서 산책하며 힐링하고 싶을 때 부암동으로~ 백사실계곡부터 쭉 산책해서 내려오는 코스가 도심 속 힐링을 원하는 커플에게 딱!
출처: ⓒInstagram_urban_forest_
도심 한가운데에 이런 힐링 포인트가? 부암동 백사실계곡은 경복궁역 3번 출구에서 내린 다음, 정면의 버스 정류장에서 0212, 1020번 버스를 타고 갈 수 있어요.
출처: ⓒInstagram_ipom93
백사실계곡에서 힐링을 한 뒤 걸어서 산모퉁이 카페에 갈 수 있어요. 산의 경치가 다 내려다 보이는 곳이죠. 여기는 커피프린스 1호점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해요!
출처: ⓒ_라카페공식인스타
라카페는 카페이기도 하고 박노해 시인의 갤러리도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에요. 매번 달라지는 박노해 작가의 사진전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요! 매주 목요일은 쉬니까 참고하세요!
출처: ⓒ위시빈 l 져니킹
한국에 있지만 더 이국적인 곳을 찾아보고 있다면!? 안산 다문화거리에서는 독특하고 이국적인 경험이 가능해요. 이국적인 음식들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서 먹방 데이트도 가능!
출처: ⓒ위시빈 l 져니킹
한국에 있지만 아주 이국적인 기분을 느끼고 싶은 커플들에게 소개하는 곳, 안산 다문화 거리! 이곳은 음식도 모두 이국적이고 사람들도 이국적이고 외국어 간판도 많아서 풍경도 이국적이에요.
출처: ⓒ위시빈 l 져니킹
돌아다니다 보면 세계문화체험관을 발견할 수 있어요. 세계 여러 나라 악기와 인형, 전통의상 등이 있는데, 전통의상은 직접 입어볼 수 있다고요! 입장료는 물론 무료! 공휴일만 쉰다고 해요.
출처: ⓒ위시빈 l 져니킹
배가 고파지면 당연히 맛집을 찾는 건 기본! 정말 다양한 나라의 음식점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인도네시아 음식점인 와룽키타를 추천해요. 오리구이와 코코넛에 소고기를 졸인 음식까지! 츄릅~
출처: ⓒ위시빈 l 져니킹
어디 시원한 곳 없을까 찾는 커플들에게 제안하는 이색 데이트 장소, 광명동굴. 동굴 안의 서늘한 온도를 즐기면서 사랑의 온도는 높여 봐요!
출처: ⓒ광명동굴 홈페이지
봄이 가고 여름이 오면 더울 텐데 이럴 때 가야 하는 곳이 바로 광명동굴이죠! 형형색색 예쁜 조명의 동굴 투어를 즐기고 나면 더위를 싹 물리칠 수 있어요!
출처: ⓒInstagram_im_jaekyung_
광명동굴은 하나의 커다란 테마파크 같은 곳이라 동굴 밖에도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요. 전망 좋은 곳을 찾아 이곳저곳 돌아다녀 보면 재밌을 거예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