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서 반드시 가봐야 할 숨은 명소 꿀팁

조회수 2017. 4. 15.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뻔한거 빼고 숨은 곳들만 가져왔다!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오늘은 세월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는
동시에 사람 사는 재미가 있는
인천을 소개해줄게요!
출처: ⓒ네이버블로그_하얀상어
트라이볼은 세 개의 그릇 같이 생겼다고 하여 지은 이름이에요. 트라이볼 건물 아래로 물이 차 있는데 밤이 되면 불빛들을 반사시켜 엄청난 야경을 선사하고 있죠. 밤엔 사람도 없고 산책하기 딱 좋음!
출처: ⓒ인스타그램_songsmin
인천 개항장 거리는 일본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근대화 시기의 거리를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요. 일본 여행도 부담된다 하는 사람들은 이 곳에 가서 일본 느낌 물씬 나는 카페에 앉아 커피 한 잔 어때요?
출처: ⓒ네이버블로그_도도
개항 박물관은 일제 시대 때 지어진 건물이에요. 원래 일본 제1은행 인천 지점으로 쓰이던 건물이라고 해요.. 세월이 지났는데도 끄떡없어 보이는 게 우리의 아픈 역사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출처: ⓒ네이버 블로그_노블스칼렛
이렇게 조용하고 재미있는 곳이 없어요! 실내에 있기 때문에 날씨 걱정 없이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죠. 연인들에게 강추하는 곳. 왜냐고요? 흐흐흐.. 그건 가보면 알겠죠?
출처: ⓒ인스타그램_seohyoni_2.2
이곳은 대학가답게 맛집이 많은 것은 물론, 가격 또한 대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에 최적화되어 있다고요! 국내 알코올 소비량이 신촌 다음으로 많다고 하네요.
출처: ⓒ인스타그램_pdd89
기네스북에 올라갔다고 하면 믿겠어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이 들어선 쇼핑몰로 이름을 알린 곳. 안 파는 상품이 없는 이 곳은 인천 사람도 길을 잃어버릴 수밖에 없어요.
출처: ⓒ인스타그램_yoshi.kim
이름부터 익숙한 이 곳은 쇼핑몰, 푸드코트, 영화관, 카페 등 모든 데이트 코스에 필요한 게 다 있어요. 시즌마다 할인 행사도 많이 하고, 주말엔 콘서트도 자주 한다고 하니 인천에 갔다면 꼭 들러보도록 해요!
출처: ⓒ웹사이트 메뉴판
겐로쿠 우동은 건대에서 이미 유명해져서 인기 맛집이 된 곳이죠. 송도 커넬워크에 입점한 겐로쿠 우동은 식사 시간에 가면 길게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출처: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루끄르동 출신의 파티쉐가 정성 들여 만든 디저트를 맛보는 건 어떨까요? 예약하고 먹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곳이에요. 디저트를 플레이팅까지 해주시니 사진을 찍지 않을 수가 없다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