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혼자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 BEST

조회수 2017. 4. 12.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행은 혼자 떠날 때 가장 진정한 여행을 느낄 수 있다.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생각이 많거나 고민이 많을 때
혼자서 여행을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라고요? 팔로 미~
출처: ⓒflickr_Hyun Woo Kang
혼자 여행을 가려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 강릉이에요. 정동진의 해변에 앉아서 일출을 바라보면 생각을 정리할 수도 있고 바다를 보면서 새로운 결심을 할 수도 있죠.
출처: ⓒpixabay
신선한 회와 강릉의 명물, 감자 옹심이를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 아닐까요? 혼자 여행 왔더라도 먹는 건 놓치지 말자고요!
출처: ⓒ위시빈
여유를 가지고 둘러보기 좋은 도시, 전주! 한옥마을 구석구석 걸어 다니며 길거리 음식도 먹고,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한옥마을을 다 둘러봤다면, 전주 8경도 둘러보러 고고!
출처: ⓒflickr_EunHo sung
전주 곳곳에 있는 자연 절경을 찾아다니며 사진을 찍다 보면 혼자 온 여행이라도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출처: ⓒflickr_Jordi Sanchez Teruel
내일로를 하는 청춘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안동! 그래서 그런지 내일로 시즌이 되면 항상 사람이 많아요... 하지만 혼자 떠나는 사람도 그만큼 많다는 거!
출처: ⓒflickr_ebifry
하회마을의 고택을 천천히 둘러보면서 한옥의 낭만에 젖고, 도산서원도 놓치지 말아요! 마지막으로 부용대에 올라가서 하회마을의 전경까지 둘러보면 되겠죠?
출처: ⓒflickr_Michael Sean Gallagher
남해의 푸른 바다를 보고 싶다면? 통영으로 가봐요. 혼자서 훌쩍 떠나 남해 바다를 보고 동피랑 마을을 오르며 마을 구석구석 숨겨져 있는 감명 깊은 글귀들도 찾아보고!
출처: ⓒflickr_Republic of Korea
남해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고 나선 이순신 공원 근처 해안가를 따라 있는 해안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기억에 남는 통영 여행이 될 거예요.
출처: ⓒflickr_Daniel Lee
기차를 타고 2시간 반이면 도착하는 제2의 도시! 부산은 혼자 여행을 하는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곳이라고요!
출처: ⓒflickr_Daniel Lee
대도시인 만큼 시끌벅적한 분위기지만 맛 집도 많고 도시 곳곳에 볼 것도 많아 혼자 와서 외롭다는 생각은 1도 안 들 거예요. 겨울은 물론 여름에도 혼자서 떠나기 좋다고요!
출처: ⓒflickr_Republic of Korea
많은 사람들이 혼자서 떠나 쉬거나, 구경을 하러 방문하는 제주도!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할 수도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에요.
출처: ⓒflickr_Republic of Korea
이런 제주에 혼자 방문한다면 올레길을 한번 걸어보는 건 어때요? 제주도 곳곳에 있는 올레길은 주변 경치도 볼 수 있고 맛집도 만날 수 있는 가장 좋은 여행 코스가 될 거예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