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마니아들에게 잘 알려진 서울 벚꽃길 Best 8

조회수 2017. 4. 7.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썸 타는 그 사람과 함께 가기 좋은 서울 최고의 벚꽃길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은 서울 최고의 벚꽃 길들을
알려줄 테니 주말에 시간 내서
가보도록 해요!
출처: ⓒ인스타그램_hyoninii
벚꽃으로 샤워해보신 분~? 현충에서는 매년 벚꽃축제와 함께 꽃비가 내리는 듯한 분위기의 수양벚꽃을 즐길 수 있어요. 다양한 볼거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출처: ⓒ네이버블로그_LACHIN
윤중로는 국회의사당 바로 옆 길! 엄청난 핫플레이스죠. 벚꽃보면서 봄도 즐기고, 한강공원에 앉아서, 혹은 누워서 피크닉을 즐겨보도록 해요.
출처: ⓒ인스타그램_izumingming
남산은 야경으로도 유명하고 벚꽃 명소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남산 타워까지 걸어서 올라가는 길은 힘이 들겠지만 벚꽃으로 가득한 길을 걷는다면 해볼 만하겠죠?
출처: ⓒFlickr_Jordi Sanchez Teruel
어린이 대공원은 연인과 함께 가도 좋지만 가족 단위로도 가기 좋은 곳이에요. 봄 나들이 가서 돗자리 펴도 도시락 먹으면~ 완전 봄!!
출처: ⓒ인스타그램_oki.power
아차산 생태공원 가는 길, 그 앞의 길이 벚꽃 명소예요. 지하철역에서 좀 걸어 올라와야 하지만 세련된 이름답게 이 곶의 벚꽃은 왠지 모르게 세련된 느낌이랄까요~
출처: ⓒ네이버블로그_카이저
올림픽공원에서 셀프로 웨딩 촬영하는 커플들도 많다던데 벚꽃까지 만개한 올림픽공원은 말이 필요 없을 정도예요. 넓은 공원에 벚꽃이 흐트러져 있는 것을 보면 엄청 좋겠죠~?
출처: ⓒ인스타그램_love.eunbiri
잠실에서 롯데월드만 가봤다면 이번엔 석촌호수를 가 볼 차례예요. 동호와 서호로 나뉜 이곳은 벚꽃 필 무렵, 왕벚꽃 터널을 만들어내는 곳이기도 해요.
출처: ⓒ인스타그램_jinhee430
넓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벚꽃 구경을 나온 사람들이 다른 곳보다 적은 곳이에요. 간혹 야생 동물들이 지나가기도 하는 양재천은 자연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곳이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