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진 건지러 가는 유럽도시 BEST 7

조회수 2017. 4. 4.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인생샷 보따리로 쟁여오기 딱! 좋은 유럽 도시들을 소개할게!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여행하고 돌아오면 남는 건 사진밖에
없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유럽에서 
인생샷 찍기 좋은 도시들을 소개해줄게요!
출처: ©flickr_nan palmero
유럽여행의 상징이자 로망 같은 도시, 파리. 그중에서도 에펠탑이 가득 차게 나온 사진은 프사용으로 딱이죠! 샤요 궁 앞에서 찍으면 마르스 공원에서 찍는 것보다 더 잘 나온다는 사실?!
출처: ©flickr_Moyan Brenn
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작품으로 알려진 곳이며 어디서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온다고 해요. 몬주익 성부터 에스파냐 광장에 있는 마법의 분수에서의 사진은 그야말로 최고!
출처: ©Wikipedia_Claude Truong-Ngoc
동화 속의 한 장면이 튀어나온 것 같지 않나요~? 프랑스와 독일의 경계에 있어서 두 나라의 분위기가 섞여있는 신기한 곳이에요! 그래서 건물만 보면 독일의 작은 마을 같기도 해요.
출처: ©flickr_Marius Brede
시내에서 찍은 스냅샷들만 봐도 유럽 중세도시로 시간 여행하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겨울의 스트라스부르는 크리스마스 마켓으로도 매우 유명해서, 일 년 열두 달 어느 때 가도 좋을 도시인 것 같아요!
출처: ©flickr_Tamas Ring
체코 하면 프라하를 많이 떠올리지만, 예쁘기로는 체스키 크룸로프가 더 유명해요! 블타바 강이 아름답게 마을 전체를 감싸면서 흐르고, 체스키 크룸로프 성에 올라가면 아기자기한 마을이 한눈에 들어와요!
출처: ©Yenn
여기는 체스키 크룸로프 버스 정류장에서 시내로 가는 다리인데, 은근히 사진이 잘 나와서 좋았던 곳이에요! 여기 말고도 마을 곳곳이 숨은 사진 스팟들로 가득 차 있어요~!
출처: ©flickr_Oliver Clarke
베네치아 도시 자체가 아름답지만 부라노는 진짜.. 세젤예 XD 사진만 3시간도 찍을 수 있는 곳! 사진에 나온 큰길 말고도, 집 사이사이의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새로운 사진 스팟들을 찾을 수 있어요!
출처: ©flickr_ho visto nina volare
평범한 집이 이렇게 예쁜 건 반칙이라고 생각해요..! 마주하고 있는 집에서 같은 색을 쓸 수 없어서 알록달록하다고 해요. 제일 좋아하는 색을 찾아서 그 앞에서 맘에 드는 사진을 찍어봐요~!
출처: ©flickr_zolakoma
유네스코 세계 유산이자 점프샷 배경으로 최고인 파묵칼레! 터키 남쪽 데니즐리에 있는 석회 온천인데, 온통 새하얀 파묵칼레의 모습을 보면 카메라를 손에서 놓지 못할 거예요!
출처: ©Pixabay_jarekgrafik
광고 촬영지로도 유명한 그리스 산토리니 섬! 신혼여행객들 사이에서 기죽지 말고 우리는 우리의 사진을 남겨봐요! 어디서 어떻게 찍어도 잘 나오는 산토리니에서 한 달치 프사는 장만해갈 수 있을걸요!?
출처: ©Wikimedia_Pedro Szekely
산토리니 섬의 북쪽에 있는 이아마을은 해질 때가 되면 이렇게 황금빛으로 물든대요. 이아 마을에서 피라마을로 가는 길목에도 예쁜 사진 스팟들이 많으니, 한 군데도 놓치지 말고 야무지게 찍어봐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