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맛나게 먹는 1박 2일 고창 일정

조회수 2017. 3. 25.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고창 1박 2일 여행을 알차게 떠나보자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오늘은 삼시세끼 맛나게
먹으며 여행할 수 있는
고창으로 떠나볼게요~!
출처: ⓒinstagram_sheepsleep_
고창의 구시포 지역은 삼시세끼의 배경지로 등장하면서 유명해졌어요. 구시포에는 예쁜 바다가 있어요! 바로 구시포 해수욕장!! 바닷물도 깨끗하고, 주변에 갯벌도 있어서 놀기에 아주 좋다고요~
출처: ⓒinstagram_blingbling3
구시포 해수욕장에서는 조개구이를 먹는 것을 추천해요. 구시포에서 먹는 조개는 신선함이 아주 남다르다고요~ 조개구이와 칼국수를 함께 먹어도 환상의 궁합!
출처: ⓒ고창고인돌박물관 홈페이지
구시포에서 고창 시내로 가는 길목에 있는 고인돌 박물관에 들러봐요! 고창은 남방식 고인돌이 많이 발견된 유명한 유적지예요~!
출처: ⓒ고창고인돌박물관 홈페이지
고인돌 박물관 주변은 경치도 좋아요. 유적지도 둘러보고 경치 구경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스팟이죠!
출처: ⓒinstagram_wangvely
고창 시내로 왔으면 밥을 먹어야죠. 고창 읍성에 있는 바지락 맛집을 소개할게요. 고창에는 바지락이 유명해요! 미향 식당에서는 바지락밥이 나오는 바지락 정식을 추천.
출처: ⓒinstagram_daesik.kim_
고창 읍성 둘레 길은 낮에 가도 밤에 가도 좋은 곳이에요. 밥을 먹고 난 뒤에 읍성 길을 둘러보며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해봐요~
출처: ⓒinstagram_hmin_j
고창 읍성 바로 앞에 문화의 전당이 있어요. 이곳에는 예쁜 Led 장미가 심어져 있다고요! 밤 11시까지 4천 개의 장미들이 반짝거린다고 해요~
출처: ⓒinstagram ___sourire__
색색가지 예쁜 불빛으로 뿜어져 나오는 분수도 구경해봐요~ 예쁜 led 장미공원과 불빛 분수가 있는 문화의 전당은 고창의 유명한 야경 명소!
차가 없는 사람들은 구시포 해수욕장만 빼고 일정을 짜면 더 수월하게 다닐 수 있어요!
출처: ⓒinstagram_hi_kimso
고창의 사진 명소, 청보리밭! 푸르른 청보리가 예쁜 푸른 동산을 이루고 있어요. 이곳은 봄에는 청보리가 피고, 여름에는 해바라기, 가을에는 메밀꽃이 피어요!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뽐내는 곳!!
출처: ⓒinstagram_jjin_love
탱글탱글한 게살에, 속 꽉 찬 게딱지를 떼어서 밥이랑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진짜 맛있는 게장을 먹으면 비린 맛도 안 날 정도라고. 우정회관은 고창의 간장게장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출처: ⓒ선운사 홈페이지
백제 시대에 지어진 천 년의 사찰, 선운사! 우리 삶에서 천년이나 된 건물을 마주하기는 어렵잖아요. 고창의 선운사에서는 고즈넉한 천 년의 향취를 느낄 수 있어요~
출처: ⓒinstagram_dhkdcksgns12
선운산에 올라 푸른 잎이 울창한 그늘을 걸으면 더운 날이라도 아주 시원해요. 계곡 흐르는 모습도 볼 수 있고, 끝내주는 경치는 보너스!
출처: ⓒinstagram_yeegreena
장어 중에서도 바다와 민물이 만나는 곳의 장어가 최상의 음식이라고 해요. 선운산은 주진천과 서해가 만나는 곳이라 바로 최상의 장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니까 잊지 말고 챙겨 드세요!
고창 여행 참 쉽죠잉~?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