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연인들을 위한 필수 데이트 코스

조회수 2017. 3. 17.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우린 몇 개나 했지 ?_?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날씨도 따뜻해졌겠다.
커플들을 위해 봄 데이트 코스를
가지고 왔어요! 
출처: ⓒPixabay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다면, 데이트할 상대가 있거나! 데이트하고 싶은 상대가 있거나! 또는 데이트를 하고 싶거나...!
아무쪼록 잘 알아두었다가 잘 써먹도록 해봐요!
출처: ⓒPixabay
올봄에는 숨겨진 음식 솜씨(여전히 숨어있을 수도..)를 보여주러 돗자리 들고 공원으로 가는 건 어때요? 황사는 주의해야겠죠! 도시락을 먹는지 먼지를 먹는지 모를 테니까요!
출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공식 페이스북
겨울이 지나가는 동안 딸기를 많이 못 먹었다면 딸기 뷔페를 방문해보는 건 어때요? 가격은 차마 반갑지 않지만, 그래도 저 광경을 꼭 보고 싶긴 해요..!
출처: ⓒPixabay
같이 손잡고 동물원 가는 건 어때요? 날이 풀리면서 겨울잠을 자던 동물들도 잠에서 깨었겠죠!? 동물원을 이미 다녀와봤다면 경마공원을 방문해서 같이 베팅을 해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
출처: ⓒPixabay
짜릿한 놀이기구 때문이지 상대방에 대한 마음 때문인지, 아무튼 하루 종일 두근거리는 놀이동산 데이트! 이번에는 꼭 가야겠죠?
출처: ⓒPixabay
벚꽃부터 시작해 진달래, 개나리 등 예쁜 꽃들이 많이 피는 봄! 가까운 곳에서 꽃놀이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아름다운 곳으로 봄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겠어요!
출처: ⓒPixabay
따뜻한 봄이 오면 인디밴드들이 연인끼리 가기 좋은 소극장 콘서트를 많이 열어요! 소극장인만큼 가격이 비싸지 않으니, 이번 봄에는 귀도 한 번 녹여보는 게 어때요?
출처: ⓒInstagramㅣh.sook_
따뜻한 햇살 맞으면서 한복을 빌려 스냅사진을 찍어보는 건 어때요? 한복 빛깔이 고와서 아름다운 사진 탄생하는 건 장담할게요!
출처: ⓒ청춘문화싸롱 공식 페이스북
요즘 만화방이 다시 유행하는 거 다들 알고 있죠? 만화방뿐 만 아니라 보드게임방도 다시 생겨나는 추세라니까 야외로 나가는 게 싫다면 실내 데이트를 추천해요~
출처: ⓒPixabay
함께 운동하는 거야말로 정말 건강한 데이트 아니겠어요? 같이 공원에서 자전거를 타도 좋고, 배드민턴을 해도 좋고, 아니면 나 잡아봐라 뭐 달리기를 할 수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