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한국에도 이런 곳이? 몰디브 뺨치는 해외 같은 바다

조회수 2017. 3. 10.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눈부시게 아름다운 바다는 해외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능!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오늘은 마치 해외에 놀러 간 듯한
느낌을 주는 아름다운
우리나라의 바다를 소개해줄게요!
출처: ⓒNaver blog_a88291
강원도 고성군에 가면 우리나라 동해안 최북단의 해변인 화진포 해수욕장을 볼 수 있어요. 고성의 절경 중에 하나로 꼽히는 이 바다는 정말 빼어난 경관을 선사해줄 거예요! 저 멀리 북녘땅도 희미하게 보여요.
출처: ⓒ삼척 문화관광 공식 홈페이지
SNS에서 한창 핫했던 장호항. 이미 아는 사람들도 많겠죠? 삼척 나폴리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투명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하는 바다예요.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으니 빼먹으면 안 되겠죠~?
출처: ⓒFlickr_Republic of Korea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소문난 협재 해수욕장. 특히 물이 빠지는 간조 시간에 가면 바닷물 속에 숨어있던 놀라운 풍경이 펼쳐지니 기대해봐요!
출처: ⓒNaver blog_해랑
제주도의 우도에 위치한 서빈백사. 다른 바다들과 달리 모래사장이 아닌 새하얀 자갈들로 해변이 이루어져 있어 맨발로 다니면 발은 좀 아프지만 하얀 자갈들 때문에 바다색이 더욱 예뻐 보이는 곳이에요.
출처: ⓒYJC
서해 백령도에 있는 사곶 해변. 일반 모래가 아닌 밀가루보다 입자가 작고 단단한 규암 가루로 이루어져 있어서 비행장으로도 이용하고 차로도 해변을 달려볼 수 있어서 정말 특별한 곳이에요!
출처: ⓒNaver blog_해랑
전라남도 신안군 증도에 위치한 곳! 한국관광 100선,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관광지 2위에 선정되기도 했을 만큼 경치가 좋은 이 바다는 억새로 만든 파라솔들로 더욱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하는 곳이에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