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대만 어디까지 가봤니? 대만의 떠오르는 세 도시

조회수 2017. 3. 7.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대만의 떠오르는 세 도시 타이중, 타이난, 가오슝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은 타이베이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은 도시들에 대해서 알아봐요!
출처: Wikimedia
대만 하면 타이베이를 가장 먼저 떠올리겠지만 아직은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타이중, 타이난, 가오슝! 각자 서로 다른 매력을 품고 있는 세 곳. 한 번 어떤 곳들인지 알아볼까요?
출처: ⓒFlickr_tak.wing
타이베이에서 약 2시간 거리의 도시 타이중. 약 백 년 전에 세워진 타이중 역 등 옛것이 잘 보존되어 지금까지도 이용하는 등 과거의 모습을 그대로 들여다볼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예요!
출처: ⓒFlickr_Bunkichi Chang
라오제는 오래된 거리라는 뜻으로 루강라오제 형형색색으로 칠해진 오래된 건축물들이 펼쳐지는 이국적이고 과거의 모습이 느껴지는 거리예요! 오래된 상점들을 둘러보며 추억의 먹거리도 먹어보도록 해요!
출처: ⓒFlickr_Ming-yen Hsu
넓은 정원, 아름다운 성과 화원 호수 석교 등을 볼 수 있는 신사장원. 그리고 남유럽 스타일로 지어진 건물들이 마치 유럽 여행이라도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곳이에요!
출처: ⓒFlickr_cotaro70s
대만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이자 200년 동안 대만의 중심도시 역할을 하기도 했던 타이난. 지금도 역사적인 흔적을 많이 볼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죠! 추천해주고 싶은 명소는 안핑구바오와 안핑수우!
출처: ⓒFlickr_思弦 張
17세기 중반에 네덜란드인들이 세웠던 요새. 전쟁의 흔적도 볼 수 있고 특히 이곳 전망대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저녁노을과 타이완 해협의 고기잡이배 풍경은 대만 8대 미경 중 하나라고 하니 놓치지 말길!
출처: ⓒFlickr_Tao Tsai
나무뿌리가 지붕이나 건물벽을 뚫고 자라 일체 되어있는 신기한 모습을 연출하는 안핑수우. 어떻게 보면 괴기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도 있지만 특별하고 재미있는 사진을 남기기도 정말 괜찮은 곳!
출처: ⓒFlickr_billy1125
남부 타이완의 최대 도시이자 무역항으로써의 기능을 하고 있는 도시 가오슝. 바다를 안고 있는 도시인만큼 풍경도 멋진 이곳의 추천 명소는 보얼 예술특구와 육합 야시장!
출처: ⓒFlickr_othree
가오슝에 폐철도와 부둣가 창고로 남아있던 곳에 예술이 더해져 보얼 예술특구로 아름다운 관광지가 된 곳이에요. 재미있는 조형물들과 예쁜 벽화들이 많아 사진 남기기도 좋아요!
출처: ⓒFlickr_Connie Ma
3대 야시장으로 꼽힐 만큼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한 리우허 야시장. 대만의 길거리 음식, 해산물, 스테이크, 훠궈 등 다양한 음식들을 볼 수 있는 곳.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