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해야 하는 아시아 이색 투어 BEST 6

조회수 2017. 3. 4.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투어는 유럽에만 있다?!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유럽처럼 아시아에도 꼭 해야 할 
나라별 투어가 있다는 사실!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출처: ⓒDAEUN JEON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하노이 길거리 음식 투어는 베트남의 대표 음식들을 맛보는 투어예요. 현지 가이드 1명과 10명의 관광객이 한 팀이 되어 약 3시간 동안 먹고 또 먹는 거죠!
출처: ⓒDAEUN JEON
우리가 잘 아는 쌀국수, 스프링롤 말고도 달달한 밀전병, 비프 육포 샐러드, 바게트 샌드위치, 하노이 맥주 등 무려 10가지 음식을 먹어볼 수 있다고 해요.
출처: ⓒWikimedia
휴양지에서 놀고 쉬는 것도 좋지만 보라카이까지 왔는데 액티비티를 안 해볼 수 없겠죠? 호핑투어는 스노클링, 다이빙, 크리스털 코브 섬 관광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투어예요.
출처: ⓒFlickr_Ilse Reijs and Jan-Noud Hutten
액티비티를 제대로 즐기려면 배를 타고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혼자 가는 것보다 투어로 다니는 게 훨씬 편해요! 호핑투어엔 맛있는 현지 음식과 가벼운 맥주파티도 준비돼 있으니 하루짜리 투어로 딱!
출처: ⓒWikipedia
똑똑한 자유여행자는 오히려 투어를 잘 이용한다는 거 알고 있죠? 대만의 택시 투어는 말 그대로 택시를 타고 타이베이 주변 관광지를 둘러보는 건데 저렴하고 이동이 편리해 여행자들이 많이 선호해요.
출처: ⓒWikimedia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배경지인 지우펀, 소원을 적어 천등을 날리는 스펀을 기본 코스로 하고 있고, 그 외 원하는 관광지도 가볼 수 있어요! 이제 편하게 여행해요~!
출처: ⓒDAEUN JEON
방콕에서 이색적인 체험을 하고 싶다면 타이 쿠킹클래스를 강력 추천할게요! 현지 셰프와 함께 태국 음식을 요리하는 투어인데 요리에 서툰 사람들도 괜찮아요! 선생님이 쉽게 잘 알려주신다고요~
출처: ⓒDAEUN JEON
시장에서 다 같이 장을 본 후 본격적인 재료 손질과 요리 시작! 똠 양 꿍, 팟타이, 치킨 레드 카레, 쏨땀 등 총 4종류의 음식을 만들어서 시식하는 거예요. 그러니 빈속에 가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출처: ⓒShutterstock
뱅밀리아는 캄보디아에 있는 오래된 사원이에요. 영화 <알포인트>, <천공의 성 라퓨타>의 배경지가 된 곳으로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이곳 역시 투어를 통해 가는 게 좋아요!
출처: ⓒShutterstock
무너진 건물, 뒤엉킨 나무뿌리들을 보면 '파괴된 유적지'라는 말이 더 어울리지만 어딘가 보물이 숨겨져 있을 법한 신비로운 느낌을 줘요. 마치 내가 탐험가나 고고학자가 된 기분이랄까요?
출처: ⓒShutterstock
오키나와 유명 관광지는 대부분 북부에 있어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수족관인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에서 가장 긴 코우리지마 다리, 아름다운 절벽 만좌모 등은 오키나와 여행의 필. 수. 코. 스.
출처: ⓒShutterstock
하지만 북부 지역이 시내에서 먼 바닷가 쪽이라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들어요. 따라서 대형 관광버스를 타고 투어를 하는 게 훨씬 이득! 현지 투어를 이용하면 코스도 다양해서 좋아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