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언젠가 한 번쯤 가야 할 국내 예쁜 풀빌라 펜션들

조회수 2016. 7. 22. 10:5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한 번쯤 꿈꿔보는 풀빌라 신선놀음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은 많은 분들이 가고 싶어하실
예쁜 풀빌라 리스트를 가져왔어요!
출처: Casa32
출처: Casa32
청평호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어 인기가 많아요. 서울과 가깝기도 해서 정말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는데요. 굳이 야외수영장에 나가지 않아도, 객실 내에서 청평호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답니다.
출처: 프렌치페이퍼
출처: 프렌치페이퍼
프렌치페이퍼는 방문객들의 재방문 의사가 상당히 높은 곳이에요. 동해의 푸른 산, 맑은 바다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서 그렇겠죠? 모든 객실이 오션뷰라서 더욱 좋아요!
출처: 모켄리조트
출처: 모켄리조트
많은 인기 드라마의 촬영 장소이기도 한 모켄리조트에요. 건축 관련해서 수상도 할 정도로 창의적인 조형미를 느낄 수 있어요! 꾸준한 사랑을 받는 풀빌라는 다 이유가 있겠죠?
출처: 노아풀빌라
출처: 노아풀빌라
'풀빌라 다운 풀빌라'를 꿈꾸며 3년 동안 만들었다는 노아풀빌라에요. 야외수영장은 없지만 객실마다 있는 개인 수영장에서 방해받지 않고 우리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출처: 119 14
출처: 119 14
올해 초 오픈했다는 프라이빗 스파&빌라 119 14에요. 역시 개인 수영장만 있어서 더욱 개인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야외에서 석양을 보며 제트스파까지 즐긴다면, 이곳이 지상낙원!
출처: 드위트리
출처: 드위트리
풀빌라계의 클래식, 드위트리의 사진은 이미 너무 유명하죠? 이미 수많은 방문객들의 만족으로 증명된 곳이에요. 천연계곡 물로 채워진 대형 풀에서 올여름 더위를 날려봐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