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선물로 받으면 감동할 커플 아이템7! 커플링? 패딩?

조회수 2017. 11. 7. 17:5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솔로가 커플되는 날인 빼빼로데이가 다가왔다.


그만큼 사랑하는 연인에게폭풍 감동을 주고 싶을텐데…

이 때 빼빼로와 함께 또 다른 선물도 준비해 보는 센스를

발휘해 보자. 그것도 특별한 커플 아이템으로 말이다.

커플링, 식상하지만 그만큼 기분 좋은 선물이 아닐 수 없다.

주는 이도 뿌듯하고 받는 이는 감동 받는 반지,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혹시 반지 안쪽에 인그레이빙이 가능하다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커플링이 만약 부담스럽다면? "당신의 시간을 함께 공유 혹은 소유하고 싶어요"라는 살짝 오글거리는 의미를 담고 있는 시계를 선물해 보자.

대놓고 "우리 커플이에요"라고 광고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이다.
명색이 빼빼로데이인데 커플룩 정도는 입어줘야지? 커플룩의 스탠다드라고할 수 있는 아이템은 아마 후드가 아닐까?

빼빼로데이 기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편안한 후드티를 선물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19금, 섹시한 연인들에게 섹시한 선물이 되어 줄 속옷. 이왕 선물하는 거 파격적인 디자인의 속옷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단, 오래된 연인일 경우!
스니커즈는 가벼운 커플 아이템으로 선물하기 좋다. 전체적인 코디는 각자 자유롭게 연출한 뒤 커플 스니커즈로 마무리한다면 센스 있는 커플룩을 완성할수 있다.
커플 향수?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커플 향수를 추천한다.

향기는 몸에 오래도록 남는 만큼 연인과 떨어져있을 때에도 마치 내 옆에 있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해줄 수 있다. 또한 같은 향기로 하나가 된다는 것은참 로맨틱한 일이 아닌가. 남녀 공용향수를 같이 사용하는 것도 매력적일 듯.
"다 필요 없다. 우리는 실용파다!" 한다면 패딩이 제격이다.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매 겨울 인기가 넘쳐 흐르는 사파리 점퍼 패딩은 커플로 입기에 너무나 이쁜 디자인! 무튼, 겨울에 패딩 하나씩은 있어야 하는데 연인에게 선물을 받는다면그 얼마나 기분 좋을까?

그것도 커플 패딩에다 패딩의 최강자 구스 다운 제품이라면 선물을 주는 순간권태기도 달아날 것이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 최고의 실용적인 선물이 아닐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