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긴 머리 싹둑-! 연기 위해 단발로 변신한 여배우들!

조회수 2017. 4. 28. 15:3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연기를 위해 긴머리를 싹둑 자른 셀럽들은 누구?

헤어 커트 형태에 따라 단발이라도 느낌이 전~혀다른 단발머리! 한번 살펴볼까요?


촬영을 이제 막 시작했을 뿐인데 벌써부터 화제몰이를 하는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수지.
주인공인 수지의 파격적인 단발 변신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죠!

수지는 어깨에 닿지 않는 길이의 단발로 헤어 끝에 층이 많이 들어간 가벼운 레이어드 컷을 하여 자연스러운 헤어 컬을 연출했는데요. 단발 덕분에 세상 청순한 수지에게서 볼 수 없었던 중성적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었습니다.
4년 만에 단발머리에 도전한 한선화!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여우 짓을 일삼는’ 하지나 대리역을 위해 단발 헤어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을 했다고 해요.

목선 길이에 밝은 헤어 컬러로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청순한 긴 머리와는 또 다른 느낌인 것 같죠?
한선화와 수지는 비슷한 길이의 단발로 전혀 다른 분위기로 이미지 변신을 했는데요.
비교적 층이 많은 수지 단발의 경우 중성적인 느낌을 주는 헤어 덕분에
모노톤의 매니쉬한 스타일링을 정말 찰떡같이 소화 했어요!
평소 볼수 없는 시크한 모습의 수지! 정말 색다르죠?

반면 층이 거의 없는 중단발로 변신한 한선화는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분위기가 강한데요,
블라우스나 원피스 같은 세련된 분위기의 오피스 룩과 정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에요.
한선화의 헤어스타일 경우 한 듯 안한 듯한 자연스러운 드라이가 관건이랍니다!
드라마<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악녀로 열연 중인 다솜! 극 중 단발머리로 변신했는데요.
긴 단발머리와 정말 잘 어울리는 아웃 C컬로 연출했어요. 일명 자갈치 머리라고도 하죠!
자연스럽게 뻗친듯한 다솜의 헤어는 도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네요.
MBC 새 드라마<파수꾼>에서 강력계 형사역을 맡은 이시영!
이미지 변신을 위해 오랫동안 길러온 머리카락을 싹둑 잘랐는데요.
미디엄 길이의 단발에 뿌리부터 S컬을 넣어 더욱 풍성하게 헤어를 연출해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어요.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던 긴 머리와는 다르게 상큼 과즙미를 뿜어내는 조이의 단발머리!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맡은 여고생 역과 정말 잘 어울리죠?
눈썹을 덮는 앞머리와 안쪽으로 말아 넣은 스타일링 덕분인지 더욱 어려 보이네요~
머리 길이에 상관없이 러블리의 끝을 보여주는 박보영!
박보영은 시스루 뱅 헤어에 네츄럴한 S컬링과 함께 모발 끝을 C컬로 말아 풍성하게 볼륨감을 주었는데요,
컬 덕분에 턱선을 감싸는 헤어로 연출되어 더욱 사랑스럽고 발랄한 느낌이 들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