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럭셔리 온라인 편집샵과 손잡은 브라이틀링

조회수 2018. 5. 30. 09: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브라이틀링(Breitling)이 세계적인 온라인 편집샵인 미스터포터(Mr Porter)와의 협업을 발표하고 이를 기념한 새로운 한정판 시계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모델명은 내비타이머 에비에이터 8 B01 크로노그래프 43 리미티드 에디션(Navitimer Aviator 8 B01 Chronograph 43 Limited Edition)으로, 올해 새롭게 런칭한 내비타이머 8 컬렉션의 메인 제품 중 하나인 B01 크로노그래프 모델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케이스의 직경은 기존 레귤러 버전과 동일한 43mm, 두께는 13.97mm이며, 스크류 록 크라운 설계와 함께 실용적인 100m 방수 사양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다이얼 투톤 컬러 조합이 기존 모델에 없던 베리에이션으로, 실버 컬러 바탕에 3-6-9시 방향 카운터만 안트라사이트(무연탄계 다크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특유의 매력적인 판다(Panda) 다이얼 디자인을 어필합니다. 옛 빈티지 피스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인 만큼 이러한 레트로풍 디자인이 거부감 없이 잘 어울립니다. 

무브먼트는 컬럼휠과 버티컬 클러치 설계를 적용한 브랜드를 대표하는 매뉴팩처 자동 칼리버 B01을 탑재했습니다(진동수 4헤르츠, 파워리저브 약 70시간). 별도로 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 기관(COSC) 인증을 받았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통해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내비타이머 에비에이터 8 B01 크로노그래프 43 리미티드 에디션(Ref. AB01171A/G839)은 총 1,000피스 한정 제작될 예정이며, 브라이틀링 컬렉션 중 선별된 31개 모델과 함께 오는 6월 4일 미스터포터 홈페이지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그리고 7월부터는 전 세계 선별된 브라이틀링 부티크와 직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른 시계 관련 뉴스를 보고 싶다면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