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새롭게 문을 연 태그호이어 청담 부티크

조회수 2018. 1. 4. 19:0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태그호이어(TAG Heuer) 부티크가 최근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건물 외관부터 이전 부티크와는 확연하게 달라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방패 로고를 바탕으로 다양한 크기의 레이어를 형성해 사선형의 다이내믹한 패턴을 완성함으로써 태그호이어가 추구하는 아방가르드의 정신을 건물 외벽에 표현했다고 브랜드 관계자 측은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테마가 있는 별도의 쇼케이스를 외벽 아래에 비치해 주요 컬렉션을 대표하는 신제품들을 보기 좋게 전시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개성적인 디자인 컨셉은 내부 인테리어에까지 녹아 들어 태그호이어만의 다이내믹함과 혁신적인 이미지를 표출하고 있으며, 탁 트인 조망과 함께 청담동 일대를 지나치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2층으로 이루어진 내부에는 까레라, 링크, 아쿠아레이서를 포함한 태그호이어 전 라인의 주요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으며, 오직 청담 부티크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편 태그호이어는 청담 부티크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말까지 모든 시계 구매자에게 태그호이어의 바람막이 재킷을, 그리고 특별히 오토매틱 시계 구매 시에는 워치 와인더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시계 구매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태그호이어 청담 부티크 Tel. 02-548-6020~1

다른 시계 관련 기사를 보고 싶다면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