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로브레이커즈’ 개발사가 배틀로얄 신작을 출시한다

10일 중 스팀 얼리액세스로 출시 예정
프로필 사진
디스이즈게임 작성일자2018.04.11. | 124 읽음
댓글

<로브레이커즈>의 실패를 극복할 수 있을까?


게임 개발사 ‘보스키 프로덕션’(Boss Key Productions)이 오늘(10일) 스팀에 얼리액세스로 배틀로얄 신작 <래디컬 헤이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아래 트레일러 영상을 확인하자.

신작 <래디컬 헤이츠>는 투명하고 거대한 돔(Dome) 안에서 진행되는 배틀로얄 기반의 생존 게임이다. 유저들은 돔 안에서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를 처치하거나 아케이드 게임장, 상점 등을 털어 돈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돈은 은행에 입금한 뒤, 다음 게임을 시작할 때 무기 또는 스킨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보스키 프로덕션은 <레디컬 헤이츠>가 부분 유료화(Free To Play)로 출시되며, 과금 요소가 게임 내 밸런스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회사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게임이 오늘(10일) 스팀에 얼리액세스로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스키 프로덕션은 <언리얼 토너먼트>, <기어스오브워> 시리즈로 알려진 개발자 클리프 블레진스키(Cliff Bleszinski)가 설립한​ 개발사다. 회사는 지난 5일, 공식 홈페이지에 <로브레이커즈>가 예상했던 만큼 충분한 매출과 유저를 모으지 못했다고 말하며 자신들의 실패를 인정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자취생으로살아남기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