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창간 13주년 축전 퍼레이드 #1

국내 게임사들이 보내준 축전 모음
프로필 사진
디스이즈게임 작성일자2018.03.14. | 196 읽음
댓글

3월 14일은 연인들의 날, ‘화이트데이’지만 디스이즈게임의 창간일이기도 합니다. 2005년 게임업계 생태계를 위한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첫 발을 내디딘 지 벌써 13년째를 맞이합니다. 다시 한 번 독자 여러분, 게임업계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불어, 디스이즈게임의 창간 13주년을 축하해주시기 위해 많은 업체 관계자분들께서 축전과 축하 메시지를 보내 주셨습니다. 개발과 서비스에 바쁘신 와중에도 창간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뛰고 업계의 소식을 전달하는 매체가 되겠습니다. 디스이즈게임에 전달된 축전들 중 국내, 외 업체들의 주요 축전을 모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국내 업체 주요 축전의 경우 시리즈로 계속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체 축전은 아래 창간 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스이즈게임 창간 13주년 전체 축전 / 축하 메시지 보러가기(바로가기)



# 펄어비스 - 검은사막 / 검은사막 모바일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디스이즈게임의 창간 13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TIG를 위해 직접 그려주신 아름다운 레인저 캐릭터가 인상적이네요!


회사의 첫 모바일 데뷔작이자 <검은사막> IP의 또 다른 타이틀이기도 한 <검은사막 모바일>은 지난 2월 말 출시 후 약 2주가 되는 기간 동안 업계와 유저에게 그래픽과 게임성, 과금 구조 등 많은 부문에서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습니다. 특히, 많은 유저들이 스트레스를 받았던 '가챠식 무기, 아이템 과금 구조'를 탈피하기도 했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활약은 2018년에도 계속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올해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시프트 업 - 데스티니 차일드

<데스티니 차일드>로 맹활약 중인 시프트업이 축전을 보내 주셨습니다! 수속성 차일드 ‘리자’의 옆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게임은 모바일 내러티브 CCG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장르로 출시 전부터 지금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김형태 대표, 꾸엠을 비롯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들의 멋진 일러스트도 만날 수 있죠. DMM을 통해 일본에도 진출하며 폭 넓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디스이즈게임의 창간 13주년을 맞이해 김형태 대표가 아래 축전 메시지도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시프트업의 김형태입니다.

 

디스이즈게임의 13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독특한 이름의 웹진이 생겼구나라고 느꼈던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시간이 그렇게 흘렀다는게 신기하기도 합니다. 

 

저희 시프트업도 데스티니 차일드 뿐만 아니라 새롭고 멋진 컨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여러 가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13년도 함께 재미있게 꾸며갔으면 좋겠습니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 넥슨 - 야생의 땅: 듀랑고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의 귀여운 마스코트, 콤피가 TIG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서 등장했습니다! 깔끔한 양복에 머리까지 손질(?)을 하고 나와서인지 너무나 귀엽네요~ :)


<야생의 땅: 듀랑고>는 출시 전부터 지금까지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야생의 환경에서 주어진 다양한 재료를 조합해 제작, 건설, 요리, 농사 등 유저가 상상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콘텐츠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구성이니까요. 


최근 게임은 무법섬 및 부족점을 업데이트한 이후 MBC와 함께 신규 예능 프로그램에 소재로 쓰이는 등 특이한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올해도 <야생의 땅: 듀랑고>의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 나딕게임즈 - 클로저스

<클로저스>를 개발한 나딕게임즈에서 TIG 13주년 축전을 보내주셨습니다. 루나 아이기스와 소마, 볼프강의 모습이 보이네요!


게임은 지난 2월 유저 초청 행사 '끝나지 않은 뉴메타'를 통해 상반기 로드맵과 <클로저스> 애니메이션 2화를 공개하기도 했죠. 위에서 볼 수 있는 소마도 이 자리에서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액션 MORPG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클로저스>의 2018년 행보도 기대하겠습니다!



# 스마일게이트 - 에픽 세븐

스마일게이트의 야심작 <에픽세븐>이 올해도 축하 이미지를 보내줬습니다. 작년엔 개발사 '슈퍼크레이티브'를 통해 이미지가 왔는데, 올해는 퍼블리셔가 보내줬네요.


<에픽세븐>은 올해 출시 예정인 모바일 RPG입니다. 게임은 기존의 모바일 RPG와 달리, 유저가 직접 갈림길을 헤매고 함정을 피해야 하는 던전, 애니메이션 같은 연출과 이야기를 무기로 합니다. 특히 연출을 위해 자체 엔진까지 만들 정도로 캐릭터와 이미지에 공을 들였죠.


최근엔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하며 슬슬 출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올해 꼭 <에픽세븐>을 플레이했으면 좋겠네요. ​



# 엔젤게임즈 - 로드 오브 다이스

독특한 게임 방식이 매력적인 작품이죠? 엔젤게임즈의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가 디스이즈게임의 13살 생일울 축하해줬습니다.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는 얼마 전 1주년이 지난 따끈따끈한 작품입니다. 주사위를 활용한 독특한 게임성 덕에 출시 전, '모두의 탑'이란 이름으로 알려졌을 때부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타이틀이죠. 출시된 뒤에는 매력적인 분위기의 일러스트러 남·여 유저 모두에게 사랑받았고요. 얼마 전엔 북미 시장에도 진출했고, 자체적으로 웹예능까지 만들기 시작했다네요. 올해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반려동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