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몬스터헌터 월드’에 단테 등장! 데빌메이크라이와 콜라보 영상 공개

몬스터를 잡는 단테의 모습과 의상 공격모션 등을 선보여
프로필 사진
디스이즈게임 작성일자2018.03.14. | 283 읽음
댓글

<데빌 메이 크라이>시리즈의 주인공 ‘단테’가 <몬스터헌터: 월드>에 콜라보 이벤트로 등장했다.

 

캡콤은 지난 3월 13일 몬스터 헌터 공식 SNS와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몬스터헌터: 월드>에 <데빌 메이 크라이>시리즈의 주인공 '단테'의 복장과 제스처가 추가될 예정임을 밝혔다. 우선 영상을 통해 악마 사냥꾼에서 몬스터헌터로 돌아온 ‘단테’의 모습을 확인해보자.

영상은 단테와 똑같이 흰 머리와 붉은 코트를 착용한 캐릭터가 특유의 도발 모션을 하는 것을 보여준다.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 특유의 D, C, B, A 콤보 표기가 단테의 능청스러운 모션과 함께 <몬스터헌터: 월드>의 주요 시스템으로 바뀌는 것이 인상적이다. 

 

영상에서 캐릭터가 들고 있는 장비는 단테의 주력 무기인 포스엣지와 알라스토르. 단테의 고유 무기인 '알라스토르'와 '포스엣지'는 게임내 무기 중 하나인 '차지액스'의 형태로 추가될 예정이다. 검과 방패를 든 상태에서는 포스엣지로, 도끼 모드 변환시에는 알라스토르의 모습으로 변하게 된다.

 

이번 콜라보는 2018년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추가 퀘스트와 단테의 복장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몬스터헌터: 월드>는 앞선 <스트리트파이터>콜라보에서 ‘류’와 ‘사쿠라’의 외형과 목소리가 추가된 적이 있으며, ‘승룡권’과 같은 공격 모션을 유료로 판매하기도 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공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