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준영,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팀콩두' 깜짝 입단

조회수 2018. 1. 18. 11:5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기존 선수들과 동일한 코칭 시스템, 콘텐츠 제작 등을 지원받아

가수 정준영이 정식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로 깜짝 데뷔한다.

 

18일 e스포테인먼트 콩두컴퍼니는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팀콩두'와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정준영이 입단식을 갖고 정식 프로게이머로 팀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정준영은 기존 선수들과 동일하게 팀콩두만의 체계화된 코칭 시스템, 콘텐츠 제작 등을 지원받게 된다. 팀콩두는 정준영의 높은 게임 이해도 및 실력, 게이머를 향한 열정 등 프로게이머로서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보고 팀 입단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정준영은 각종 방송 활동과 앨범 활동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시간을 쪼개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마니아로 유명하다. 방송에서도 종종 해당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팀콩두의 정식 일원으로 합류하게 된 정준영은 "게임을 단순히 즐기는 것과 프로게이머로 게임을 하는 것은 너무나 다른 일이라는 걸 잘 알고 있다"며 "프로게임단에 입단한 만큼 기존 팀콩두 선수들과 호흡을 맞춰 팀 성적에 기여할 수 있는 선수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준영은 <배틀그라운드> 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게임 매니아로 유명한 바 있다. 각종 방송에서도 <스트리트파이터> 등을 플레이하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