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전 개발된다

조회수 2017. 11. 28. 12:2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PC버전의 우수함과 양측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모바일 버전 개발이 순조롭게 진행 중"

<플레이어언노운즈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가 모바일게임으로 개발된다.


텐센트는 지난 27일 중국 검색 포털사이트 QQ닷컴 내 자사 게임 채널을 통해 펍지 주식회사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전 개발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공개 자료에 따르면,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전 개발은 텐센트와 펍지 주식회사 공동으로 진행된다. 


텐센트는 기존 PC 버전의 요소 등을 모바일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모바일 버전 만의 깊이와 최적화를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컨트롤 등 기존 <배틀그라운드>의 재미 요소를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방식에 변화가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중국에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개발 현황이나 추가 콘텐츠, 추가 서비스 여부 등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이번 계약과 관련해 김창한 펍지 주식회사 대표와 텐센트 측은 "<배틀그라운드> PC버전의 우수함과 양측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모바일 버전 개발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가까운 시기에 많은 유저들이 휴대 전화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면서 노력 중이라고 강조했다. 


펍지 주식회사와 텐센트는 지난 22일 <배틀그라운드> 중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계약 당시 텐센트 스티븐 마 부총재는 “배틀그라운드는 현재 전 세계 유저들이 가장 즐기는 인기 e스포츠 게임이다.”라며 “텐센트는 중국 지역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수준 높은 현지화 및 운영을 제공할 예정이며,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