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17] 지스타에도 '호우'주의보! 호날두로 가득 찬 지스타 2017

조회수 2017. 11. 17. 14: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넥슨, 내년 월드컵 시즌 출시 예정인 '피파온라인 4' 전면 홍보 나서

내년 월드컵 시즌에 맞춰 정식 출시를 예고한 <피파온라인 4>가 지스타 벡스코 주변을 물들였다. 프리미엄 스폰서로 나선 넥슨이 지스타 곳곳에 게임 배너를 부착했다.

 

벡스코 맞은 편에 위치한 센텀 호텔을 비롯해 벡스코 제 1전시관과 컨벤션홀, 제 2전시장을 잇는 통로, 벡스코 내부 곳곳에서 <피파온라인 4>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모델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지스타 행사장 여러 군데에서 선보여지고 있다. 부산역에서도 마찬가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넥슨은 B2C 300부스에서 선보이는 주요 게임 중 하나로 <피파온라인 4> 시연 존을 꾸몄다. 출시를 앞둔 <오버히트>와 함께 많은 관람객이 몰리기도 했다. <피파온라인 4>는 ‘첼시’, ‘레알 마드리드’, ‘맨시티’ 등 축구 팬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7개 구단 중 하나를 골라 1:1 친선전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피파온라인 4>는 최신 기술이 적용된 약 5년 만의 후속작인만큼, 향상된 기술이 적용된 AI(인공지능) 및 디펜스 시스템이 적용됐다. 또한 실제 선수들의 모션 캡쳐와 3D캡쳐 기술을 적용해 이전보다 더욱 생생한 선수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세레모니 추가, 그래픽 디테일 등이 향상됐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