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게임·2017.05.18. 작성

"명작의 재탄생" 위쳐 시리즈, 넷플릭스에서 TV 시리즈 제작

넷플릭스와 플래티지 이미지 공동 제작, 구체적 일정은 미정
프로필 사진
디스이즈게임 14,402명이 봤어요 ·개 댓글
 아래로 스크롤

훌륭한 스토리와 연출로 수많은 GOTY를 휩쓸었던 <위쳐> 시리즈를 곧 TV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5월 17일, <위쳐> 시리즈의 애니메이션을 담당했던 영상 스튜디오 플래티지 이미지(Platige Image​)는 소설 '더 위쳐 사가 '의 TV 시리즈가 넷플릭스에서 방영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프로젝트의 고문으로 참여한 원작 소설가 '안제이 사프콥스키'는 "TV 시리즈로 제작될 '위쳐'는 원작 소설 '더 위쳐 사가'의 스토리와 테마에 충실하게 제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시리즈의 제작자로는 미국 SF 드라마 '디 익스펜스'의 제작자인 션 대니얼과 제이슨 브라운이 참여한다.


TV 시리즈 '위쳐'는 플래티지 이미지와 넷플릭스가 공동 제작할 예정이며, <위쳐> 게임 3부작의 인트로 영상과 <사이버펑크 2077>의 티저 영상을 연출한 토마스 바진스키가 TV 시리즈에서 한 회 이상의 연출을 맡게 된다.


'위쳐' TV 시리즈의 구체적인 캐스팅이나 방영 일자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위쳐'는 원작 소설뿐만 아니라 게임으로도 널리 알려진 작품이다. 'CD 프로젝트 RED'가 제작한 액션 RPG <위쳐>는 총 3부작으로 제작됐으며, 꾸준히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온 작품이다. 특히 2015년 출시된 <위쳐3: 와일드 헌트>는 2015년 GOTY 최다 수상작의 영예를 누린 동시에 역대 GOTY 최다 수상작이라는 기록을 세운 작품이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말실수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