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도쿄에 가면 꼭 해야할 에비스 맥주 즐기기!

여행의 깊은 맛을 위해 꼭 해야할 탐험이 있다면 바로 그 나라의 주류 즐기기.
전세계 알코홀 러버들을 위해
도쿄 여행에서 에비스 맥주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을 설명한다.
프로필 사진
더트래블러 작성일자2017.12.14. | 2,440 읽음
댓글
술한잔
고된 하루 일정 끝에 마시는
맥주 한잔은 여행의 깊이를 느끼게 하죠.
각 나라의 특색있는 주류를 
체험하는 것은 여행의 필수 코스가 되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더 트래블러>가 소개하는
도쿄에서의 특별한 모험!
츄릅
도쿄의 에비스 맥주 즐기기 프로젝트!
그 여정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POINT 1 에비스맥주 맛있게 마시는 방법

에비스맥주는 100퍼센트 맥아, 독일 바이에른에서 수급하는 홉, 그리고 물 3가지만 사용해 만들어요. 일반 맥주보다 숙성 기간이 1 .5배 정도로 길어 아로마 향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죠

출처 : 여행 매거진 <더 트래블러>

에비스맥주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3가지 입니다.
첫째 깨끗한 에비스맥주 전용 잔, 둘째 청결하게 관리한 맥주 탭, 마지막으로 맥주를 따르는 기술이에요.
맥주의 온도는 6~8도 정도로 차가울 때가 가장 맛있으며, 전용 잔은 깨끗하게 씻어 자연 건조해 보관해야 하죠.

출처 : 여행 매거진 <더 트래블러>
TIP 에비스맥주를 잔에 따르는 방법

.1 에비스맥주를 전용 잔에 따를 때 낙차를 크게 줍니다. 높이가 높을수록 맥주를 따를 때 거품이 풍성하게 생긴다는 사실!
2 맥주와 맥주 거품이 같은 비율일 때 따르는 것을 멈추었다, 다시 낙차를 주어 따라 보세요.
3 맥주와 맥주 거품이 7 : 3 비율이 되었을 때 거품이 생기지 않도록 컵 가까이에서 따르면 완성!

출처 : 여행 매거진 <더 트래블러>
POINT 2 에비스 맥주 기념관에서 기념품 구매하기

에비스 맥주 기념관 입구에는 기념품 숍이 있어요. 에비스맥주 전용 잔, 맥주 안주로 좋은 스낵, 컵 홀더, 맥주련 관 서적 등 소장하고픈 물건이 가득하답니다.

출처 : 여행 매거진 <더 트래블러>
1 효자에몬 젓가락

5대째 내려오는 수제 젓가락 브랜드 효자에몬兵左衛門에서 만든 젓가락이에요. 손가락에 편안하게 잡히도록 나무를
다듬고 옻칠로 마무리한 것이죠. 젓가락 끝에 금박을 입힌 에비스 로고를 새겼다는 점!

출처 : 여행 매거진 <더 트래블러>
2 소일 컵 코스터

규조토를 사용해 만든 코스터에요. 물을 흡수하는 규조토의 특성을 살린 것으로 컵의 물기를 금세 흡수하죠. 천 코스터와 달리 세탁할 필요가 없어 관리가 용이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출처 : 여행 매거진 <더 트래블러>
3 에비스맥주 전용 잔

이곳에서 가장 매력적인 기념품은 단연 에비스맥주 전용 잔이죠. 다양한 용량과 디자인이 있는데 그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500밀리리터 잔과 찬 맥주를 따르면 로고가 나타나는 잔이에요.

출처 : 여행 매거진 <더 트래블러>
4 에비스맥주 로고 스티커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바로 옻칠을 해 만든 스티커로 쉽게 망가지지 않는 에비스 맥주 로고 스티커에요! 에비스 신이 부와 복을 상징하므로 부적처럼 자주 사용하는
물건에 붙이기 좋답니다.

출처 : 여행 매거진 <더 트래블러>
POINT 3 에비스 바에서 마시기

도쿄에서 에비스맥주를 가장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곳은 에비스맥주만 판매하는 에비스 바에요.
각 맥주와 어울리는 안부주터 에비스맥주를 활용한 칵테일까지 맛볼 수 있답니다. 모두 주목!

출처 : 여행 매거진 <더 트래블러>
1. 에비스 바 긴자이초메점

여행객이 많은 긴자에는 에비스 바가 2곳 있어요 그중 메인 도로에서 다소 떨어진 ‘에비스 바 긴자이초메점’은 차분한 분위기에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장소죠. 에비스 바의 시그니처인 둥그런 형태의 바 공간을 중심으로 단정하고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장식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답니다.

출처 : 여행 매거진 <더 트래블러>

일본 전국의 에비스 바는 모두 같은 메뉴를 판매하는데 안주 종류는 피시 & 칩스, 비프스튜 같은 유럽식과 서양 요리에 와사비나 일본식 소스를 더한 퓨전 요리가 주를 이뤄요. 메뉴판의 QR코드를 찍으면 한국어 메뉴판도 볼 수 있다는 사실!

LOCATION 東京都中央區銀座2-5-7 GM2ビルB1 TEL +81-3-3561-5234

출처 : 여행 매거진 <더 트래블러>
2. 에비스 바 신주쿠 아이랜드타워점

니시신주쿠 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에비스 바 신주쿠 아이랜드타워점. 직장인이 많은 동네에 자리해 다른 에비스 바보다 캐주얼한 편이이에요.
점심시간이면 식사 메뉴와 함께 맥주를 마시는 이들도 볼 수 있죠. 총 59석으로 공간은 넓지 않지만 각 자리가 독립적이어서 혼자라도 부담 없이 찾기 좋아요.

출처 : 여행 매거진 <더 트래블러>

에비스 바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맥주는 ‘에비스 마이스터’. 장인의 맥주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기존 에비스맥주보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풍부한 탄산감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라거 맥주죠. (적극추천!)

LOCATION 東京都新宿區西新宿6-5-1 新宿アイランドタワ一B1 パティオTEL +81-3-6911-3551

출처 : 여행 매거진 <더 트래블러>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자취생으로살아남기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