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뜻밖의 합리적인 여행지

조회수 2018. 3. 25. 15:5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세계의 관광 도시 중 의외로 물가가 저렴한 여행지를 찾았다. 어트랙션이 충분하고 치안이 안전한 도시만을 꼽아 합리 적인 여행 계획을 제안한다.
해외여행은 무조건 비싸다는 생각
넣어둬~ 넣어둬!
물가가 저렴하면서
즐길거리는 많고
안전한 여행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릴테니
따라오세요!
출처: <더 트래블러> 여행 매거진
1. 폴란드 바르샤바
저렴한 물가와 안전한 치안 덕분에 바르샤바는 최근 디지털 노매드가 모여드는 도시 중 하나로 떠올랐죠. 바르샤바의 ‘역사문화지구’는 1980년에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되었고 문화 예술 인프라가 발달했어요. 특히 식비가 저렴한데, 고급 레스토랑의 메인 요리가 평균 13달러!
출처: <더 트래블러> 여행 매거진
2. 오스트리아 빈
오스트리아 수도 빈은 도시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어서 여행하기 좋은 곳이에요. 식비나 숙박비는 인근 도시와 비슷하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박물관과 공원, 문화재가 많아요. 17.15달러인 ‘빈 시티 카드’ 레드를 이용하면 대중교통 무료 이용, 박물관 입장권 할인 등 210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출처: <더 트래블러> 여행 매거진
3. 캐나다 넬슨
캐나다 BC주의 넬슨은 로키산맥의 한 줄기인 쿠트니 로키 여행자에게 베이스캠프 역할을 하죠. 작은 도시지만 유서 깊은 호텔과 로컬 디자인 편집 숍, 지역 브루어리와 로스터리 카페가 있어요. 다운타운에 모여 있어서 도보 이동이 가능하고 캐나다 다른 관광 도시보다 물가가 저렴한 편!
출처: <더 트래블러> 여행 매거진
4. 미국 잭슨빌
아열대성 기후를 지닌 미국 플로리다 북동쪽에 위치한 도시 잭슨빌은 고전적인 관광지인데요. ‘잭스Jax’란 애칭으로 불리는 이 도시는 수영과 서핑, 낚시 등 모든 해양 레포츠를 즐기기 좋아요. 해변의 호텔과 리조트에선 숙박과 액티비티를 함께 제공해 여행 계획을 경제적으로 짤 수 있어요.
출처: <더 트래블러> 여행 매거진
5. 멕시코 멕시코시티
멕시코 수도인 멕시코시티는 여타 멕시코 관광지보다 물가가 저렴하고 치안도 안전해요. 한밤중에 돌아다니는 것을 제외하고 한낮에는 안전한 편이죠. 아에로멕시코항공의 인천-멕시코시티 직항편을 비롯해 미국 경유 항공편까지 늘면서 항공권이 이전보다 저렴해졌어요.
출처: <더 트래블러> 여행 매거진
6.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러시아는 전반적인 생활 물가가 한국보다 저렴하다는 사실! 특히 블라디보스토크는 저렴한 여행 비용으로 짧은 시간 안에 러시아 문화와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도시죠. 지난해 9월부터 저비용 항공사인 제주항공이 인천-블라디보스토크 노선에 취항해 실속 있는 항공편을 선보이고 있어요.
출처: <더 트래블러> 여행 매거진
7. 라오스 비엔티안
물가가 저렴하면서도 치안이 좋은 동남아시아의 도시를 찾는다면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을 추천! 고급 레스토랑의 평균 식대가 타이 방콕보다 약 20퍼센트 저렴해요. 방콕을 대체할 배낭여행자의 천국으로 떠오르는 이유죠.
출처: <더 트래블러> 여행 매거진
8. 스리랑카 콜롬보
스리랑카는 2009년 긴 내전이 끝난 후 유럽인이 주목하는 관광지로 떠올랐어요. 저렴한 물가와 깨끗한 자연, 불교 국가 특유의 분위기 덕분에 ‘힐링’을 찾는 이들이 모여드는데요. 수도인 콜롬보는 스리랑카 다른 지역에 비해 치안이 좋으며, 말끔한 호텔을 찾을 수 있어요.
아는만큼 보이는 여행,
이제부터 저렴하고
새로운 여행지로
떠나볼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