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2mm 이하 초슬림 펜슬 아이라이너 5종 전격 비교!

지속성, 발림성, 초슬림은 기본으로 갖춘 신박한 펜슬 라이너들
프로필 사진
셀프뷰티 작성일자2018.04.17. | 5,470 읽음
댓글

화알못부터 코덕까지! 포기할 수 없는 눈가 포인트✔


눈 깜짝할 사이 흔적조차 사라진 내 엣지라인을 살려라! 곰손 뿐만 아니라 리퀴드나 붓펜으로 갈아탄 코덕도 돌아온다는 펜슬 라이너로. 


지속성, 발림성, 초슬림은 기본으로 갖춘 펜슬 아이라이너 5종 비교 START!

Editor's comment

수분은 물론 유분에도 번지지 않아 아침부터 저녁까지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초슬림 굵기지만 단단해서 뭉개지는 현상이 없고, 신기하게 발림성은 굉장히 부드러워 점막부터 눈꼬리까지 한번에 그릴 수 있다는! 본품 자체도 파우치에 휴대하기 가장 좋은 사이즈. 메이크업 초보자에게 강추♥

Editor's comment

펜슬 타입은 다 쓰기 전에 굳어 중간에 버리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잃어버리지 않는 이상 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 번지는 현상은 없지만 시간이 지나니까 전체적으로 색이 옅어진게 함정. 발림성이 좋은 편이지만 무쌍에게는 지속력이 조금 아쉬울지도. 픽서와 함께 쓰길 추천!

Editor's comment

마몽드의 펜슬 아이라이너는 심이 무른 편이라 발림성은 좋지만 힘 조절을 조금만 잘못하면 부러질 수도. 색상이 진하지 않아 원래 내 눈인듯 자연스럽게 그릴 수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에 안성맞춤.

Editor's comment

숨어있던 진짜 아이라이너를 찾은 느낌이랄까? 부드럽지만 발색은 젤라이너 같고 지속력은 리퀴드 못지 않다는 케이트 샤프 락 젤 펜슬. 과연 실제로도 그럴까 했는데 사실이었다. 저렴이 인생템 발견.

Editor's comment

고준희 아이라이너로도 유명한 이 제품. 오묘한 느낌의 퍼플 블랙부터 깊고 또렷한 인텐스 블랙까지 블랙 컬러만 무려 네가지. 그렸을 때 가장 깔끔하고 선명하게 발린다. 괜히 베스트셀러가 아니더라는!

EDITOR|원혜미

PHOTO | 최혜정

DESIGN | 정정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커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