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를 사로 잡은 송혜교의 미모 비결은 무엇?

조회수 2017. 11. 8. 17:4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대 보다 더 예쁜 언니쓰의
미모 비결 공개 ꒰( ˵¯͒ꇴ¯͒˵ )꒱

최근 송송 부부 결혼식으로 화제가 된 미모 여신 송혜교부터 미스 유니버스의 위엄 이하늬, 이름마저 사랑스러운 김사랑, 긍정의 아이콘 김희선까지. 미인의 대명사인 그녀들의 공통점은 바로 20대보다 더 예쁜 몸매와 피부! 축적된 뷰티 노하우와 혹독한 관리로 매일 리즈를 갱신하고 있는 언니쓰의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잘 따라해서 언니쓰처럼 아름답게 나이 먹어 보자♥


1981년생/153cm/45kg


Diet Tip

데뷔 초 다소 통통했던 송혜교는 두부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아침·점심은 일반식을 먹고, 저녁은 무조건 두부로 대체했다고. 두부는 한 모 기준 168kcal로 저열량 식품이다. 물론 군것질도 거의 하지 않았다고 한다. 과거 '섹션 TV 연예통신'에 따르면 송혜교는 '걷기 마니아'로 유명하다고 한다. 방송에서 한 기자는 "송혜교는 해외 촬영을 가면 너무 걸어 다녀 살이 빠져 귀국한다."고 전하기도.


Beauty Tip

피부 미인으로 손꼽히는 송혜교는 "스케줄이 없을 때는 피부과도 가고 전문 관리도 받는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하지만 촬영에 들어가면 바빠서 관리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늘 팩을 구비하고 다니면서 셀프 관리에 힘쓴다고 한다. 자기 전에 팩을 꾸준히 붙이고 스킨 케어 제품을 꼼꼼하게 다 사용하는 것을 자신의 피부 비결이라 밝혔다. 더불어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피부에 쉴 시간을 주기 위해 화장을 거의 하지 않는다고 한다. 이는 트러블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인스턴트 음식이나 커피 등을 자제하며 트러블을 예방하는 것 또한 피부 비결.

1983년생/173cm/53kg


Diet Tip

깡마른 몸매가 아닌 탄탄하게 균형 잡힌 몸매로 유명한 이하늬는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대학생 때 무작정 15일을 굶을 정도로 다이어트에 열을 올렸다고 한다. 다이어트에 도가 튼 이하늬는 이제 굶기보다 채식 위주의 식단으로 갈아탄 지 무려 8년째. 밥 대신 두부, 다시마, 샐러리, 감자 등을 주식으로 섭취하고 콩고기와 상추와 각종 채소로 쌈을 만들어 먹는다고 한다. '겟잇뷰티 2015'에선 몸매 비결로 코어 운동을 소개한 바 있다. 코어 운동은 등, 허리, 골반 등 약해진 중심 부위 근육을 강화해 바른 자세와 밸런스를 유지하게 하는 맞춤형 운동이다.


Beauty Tip

이하늬의 피부 비결은 조금 독특하다. 우선 소주잔 관리 팁이 있다.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이하늬는 집에 소주잔이 많다며, 소주잔으로 근육을 이완시키거나 처지는 피부를 당겨 올리는 등의 마사지를 한다고 밝혔다. '겟잇뷰티 2015'에서는 옷을 다 벗고 데콜데 마사지를 한다고 해 화제가 됐다. 데콜데 마사지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림프관의 혈액이 원활히 흐르도록 도움을 줘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더불어 뭉치고 경직된 근육을 풀어 아름다운 쇄골 라인을 만든다.

1978년생/173cm/49kg


Diet Tip

"세 끼 다 먹으면 살쪄요"라는 명언을 남긴 관리의 신 김사랑. 식사는 하루 두 끼만 먹고, 저녁은 거의 먹지 않거나, 5~6시 정도에 두부 샐러드나 연어 샐러드로 대체한다. '나 혼자 산다'에서 아침에 스트레칭하고 마사지 볼을 이용해 근육을 풀어주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평소에도 필라테스나 스트레칭 등을 꾸준히 하며 철저하게 몸매 관리를 한다고 밝혔다.


Beauty Tip

김사랑은 40세에도 변함없는 꿀피부를 유지하는 노하우로 "몸에 나쁜 걸 전혀 안 해요."라고 말했다. 평소 술을 마시지 않고, 건조한 편이라 미스트를 듬뿍 뿌리고 겨울엔 꼭 가습기를 틀어 놓고 잔다고 언급했다. 촬영 전 피부가 건조하면 가끔 피부과에서 관리를 받기도 한다고 밝혔다. "과자를 별로 안 좋아한다."라고도 말하며 먹는 것 또한 건강식으로 지킨다는 걸 짐작게 했다.

1976년생/168cm/50kg


Diet Tip

출산 후 몸무게가 무려 78kg까지 늘어났던 김희선은 벌꿀 다이어트를 통해 28kg이나 감량했다. 벌꿀 다이어트는 일반식을 하지 않고 3일간 따뜻한 물이나 차에 꿀을 타서 마시는 방법으로, 체내 독소를 제거하고 체질을 개선하는 방법이다. '본격 연예 한밤'에선 스스로를 3보승차(세 걸음 걸으면 차를 타야 한다)고 표현하며, 몸매 관리 비법으로 노래방을 꼽았다. "헬스는 정말 못하겠는데, 노래방에서 한 시간을 뛰라고 하면 뛸 수 있다."며 털털하게 말한 바 있다.


Beauty Tip

"놀고 싶을 때 놀고, 잠이 안 오면 자려고 하지 않고 영화를 보면서 놀아요. 기분 좋은 생각만 하는 게 비법이라면 비법 같아요."라고 아주 솔직하게 밝힌 김희선의 미모 관리법. 다소 허무맹랑한 말 속의 핵심은 바로 긍정적인 마인드. 주당으로 유명한 김희선은 음주에 관해서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강조했다. 다이어트나 미모 유지 등의 이유로 술을 피하면서 스트레스를 받기보단, 적당히 마시고 집에 와서 숙면을 취하는 편이 낫다고.

사진 출처|라네즈,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ON STYLE 겟잇뷰티 2015, 이하늬 인스타그램(@honey_lee32), MBC 나혼자 산다, 한경닷컴, 김사랑 인스타그램(@sarangkim.love), 조이너스, JTBC 아는형님, 품위있는 그녀

에디터|유다영

디자인|이혜령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