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트렌딩·2017.11.02. 작성

셀프뷰티 에디터 4인방이 입을 털었다!

프로필 사진
셀프뷰티 107,813명이 봤어요 ·개 댓글
 아래로 스크롤
셀프뷰티 에딭너 4인방의 레아루 뷰티 팁 대공개♥
안 보면 핵.핵.핵.손해!

뷰티 에디터는 어떤 제품을 쓰고 어떻게 관리할까?

아무도 궁금하지 않을 수 있지만, 혹시나 아주 호옥시나 하는 마음에 민망함을 무릅쓰고 준비했다. 자신과 비슷한 타입의 에디터가 있다면 두 눈 크게 뜨고 읽으시길!


※ 에디터들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한 뷰티 팁이니, 너무 맹신하지 말 것!

오버 1도 안 보태고 하루 동안 1~2kg이 쪘다 빠졌다 하는 고무줄 몸매의 대표 주자. 저녁에 뭘 먹거나 술을 마시기만 하면 다음날 무조건 부어 부기 제거의 장인이 됐다. 태생적으로 웃음이 많으며, 웃을 때 리액션이 크고 눈으로 웃어서 눈주름에 대한 걱정이 크다.

Dayoung's Beauty Tip


1. 얼굴이 풍선처럼 부었을 땐?

"씻는 동안 마스크팩은 냉장실에, 숟가락은 냉동실에 넣어 두면 딱 적정한 온도로 차가워져요. 시원해진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이고 얼린 숟가락으로 눈두덩과 눈 주변을 꾹꾹 누른 다음, 볼이나 턱 주변 등을 리프팅 하듯 위로 올리면서 마사지하면 부기가 어느 정도 제거돼요. 이때 얼린 숟가락이 피부에 직접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물론, 엄지와 검지 사이를 지압하는 것과 물을 많이 마시면서 몸의 수분을 배출하는 방법도 잊지 말고요."

PICK ITEM

쌍빠 어딕트 어반 디펜스 마스크 30g 3,000원.

그냥 집에서 사용하는 스테인리스 숟가락.


2. 급찐살과 급뺄살에 최고

"유난히 많이 먹어 살찌거나 여행 가기 전 몸매를 만들어야 할 때, 클렌즈를 시작해요. 이틀 동안 물과 1:1 비율로 희석한 헐리우드 48시간을 마시면서 런닝 40분,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 15분을 하면 2~3kg은 그냥 빠져요. 몸의 부기와 독소가 배출되면서 안색도 환해지고요. 다른 디톡스 제품도 많지만 헐리우드 48시간이 가장 맛있고 배고픔도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비싼 가격을 생각하면 식욕이 감퇴하는 효과까지 있어요.. 허허"

PICK ITEM

헐리우드 48시간 947ml 35,000원.


3. 눈주름에 아이 바르니?

"눈웃음 때문에 예상 주름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 항상 아이크림을 바르면서 관리하고 있어요. 내용물을 듬뿍 덜어 눈 밑뿐만 아니라 눈가 전체까지 흡수시키세요. 애용하는 제품은 아벤느 아이크림인데 순해서 눈이 시리지도 않고, 끈적이지 않게 마무리돼서 사용감이 정말 좋아요. 눈을 클렌징할 때 전용 제품을 사용하거나 마찰을 심하게 하지 않는 것 또한 팁!"

PICK ITEM

아벤느 피지오리프트 아이크림 15ml 52,000원.

주변에서 '빨리 죽으면 억울하겠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건강과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편. 다이어트 기간을 따로 정해두지 않고 365일 내내 다이어트를 실천 중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는 도가 텄다. 이 외에도 20살 때부터 성인 여드름을 달고 살아 여드름에 관련한 건 안 해본 게 없을 정도.

Miri's Beauty Tip


1. 이건 진짜 물건이야

"수많은 필링 패드를 사용해봤지만, 식물나라 필링 패드처럼 즉각적이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본 제품은 처음이에요. 3일 정도만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세안 후 반짝이는 피부 결을 확인할 수 있어요. 패드가 충분히 적셔져 있어 얼굴 전체를 다 닦아내도 마르거나 거칠어지지 않는 것 또한 장점이에요. 케이스가 큰 편이지만 여행 갈 때도 반드시 챙겨갈 정도랍니다."

PICK ITEM

식물나라 제주 탄산수 딥 필링 패드 60매 12,800원.


2. 다이어트해도 변비란 없다

"요거트 메이커와 우유, 불가리스로 수제 요거트를 만들어 아침으로 먹고 있어요. 견과류나 카카오닙스, 햄프씨드, 과일 등의 토핑을 더 하면 아주 든든하답니다. 한 번 만들면 5일 정도는 넉넉히 먹을 수 있어, 가성비도 아주 훌륭한 편이에요. 가장 좋은 점은 다이어트 중 변비 걱정을 줄여 준다는 점!"

PICK ITEM

요거베리 요거트 메이커 1ea 49,000원.


3. 여드름 장인이 개발한 팩

"평소 여드름 스팟 제품에 큰 효과를 못 봐 직접 찾은 케어법, 일명 '티트리 팩'이에요. 얇은 스펀지 화장솜에 토너를 충분히 적시고 티트리 오일 3방울 정도를 더해, 볼 위에 올려요. 피부에 수분과 티트리 오일이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30분가량 기다리는데, 이때 화장솜이 마르지 않도록 틈틈이 미스트를 뿌려 적셔주세요. 며칠만 꾸준히 해도 붉게 올라온 여드름이 진정돼요. 단, 민감성 피부라면 약간 화한 느낌이 들 수 있으니 티트리 오일의 양을 조절해주세요!"

PICK ITEM

시루콧토 우루우루 화장솜 40매입 3,000원.

로벡틴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 180ml 29,000원.

더바디샵 티트리 오일 10ml 13,500원.

브랜드를 따지지 않고 신제품이나 새로 론칭한 브랜드의 제품을 써보는 걸 즐기는 신상 킬러. 주변 환경에 영향을 쉽게 받는 민감성 피부라, 더모 코스메틱을 특히 좋아한다. 요즘 관심사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의 향.

Umin's Beauty Tip


1. 연애하고 싶다면 장미 향을 기억하렴

"주변의 남성들 대다수가 달달하면서 사랑스러운 향을 선호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론 머스크 향을 즐기는 편인데, 소개팅이나 데이트가 있을 땐 일부러 플로럴 계열의 향수를 써요. 그중 장미 향을 뿌렸을 때마다 향이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니콜라이의 로즈로얄을 뿌렸을 땐 어떤 분이 촬영장에서 계속 향이 참 좋다고 생각했는데, 그 주인공이 너였냐고 물으면서 향수 이름까지 알아간 제품이에요."

PICK ITEM

니콜라이 로즈로얄 30ml 80,000원.


2. 얘야, 트러블 나도 화장은 필수란다

"피부과 시술 후 바르는 제품인 비비크림은 트러블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피부가 민감할 때나 트러블이 올라올 때 파운데이션 대신 사용하고 있어요. 사실 비비크림은 다크닝도 심하고 혈색이 안 좋아 보여서 좀 꺼렸는데, 지금 사용하는 바루솔 비비크림은 잿빛이 돌지 않고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데다 지속력까지 좋아, 피부가 민감할 때마다 애용 중이에요."

PICK ITEM

바루랩 바루솔 비비크림 30ml 29,000원.


3. 답 없는 생리 기간에 찾은 해답

"생리 기간만 되면 얼굴부터 종아리까지 퉁퉁 붓고, 빈혈이 심한 편이라 어지럼증을 자주 느껴요. 몸이 무겁다고 느껴지면, 하루에 한 잔 먹던 아메리카노를 2~3잔 정도로 늘려 수분을 배출해 부기 관리를 하고 있어요. 비타민C 파우더의 경우 철분 흡수를 도와 빈혈 예방에 좋다고 들은 이후로, 생리 기간 땐 무조건 챙겨 먹고 있어요. 파우더형이라 흡수도 빠르고 맛도 좋아요! 하루에 한 번 식후에 섭취해주세요."

PICK ITEM

DHC 비타민C파우더 33g 6,500원.

이제 막 셀뷰의 막내로 들어와, 하루하루가 익사이팅 스포츠 그 자체. 타고난(?) 수부지 피부 덕분에 화장품 선택에 애로사항이 많은 편. 어려서 그런지 유분이 산유국처럼 분비돼, 퇴근할 때쯤이면 거의 생얼이 되는 대참사가 일어난다. 

Hyemin's Beauty Tip


1. 좁쌀 여드름에 레알캔트 빼박캔트 좋아

"보통 수면 중 피부가 건조해져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데요. 이때 수부지 피부는 좁쌀 여드름이 생기기 쉬워요. 수분크림을 바르자니 기름져서 트러블이 나더라고요. 제 피부에 딱 맞는 제품을 애타게 찾다 발견한 하다라보 에센스! 저자극 에센스지만 수분 함유량이 엄청나 아침에도 쫀득쫀득한 피부를 유지해줘요. 이 에센스를 사용하고 나서 좁쌀 여드름이 눈에 띄게 없어졌다는 놀라운 썰!"

PICK ITEM

하다라보 고쿠쥰에센스 30g 36,000원.


2. 피지 잡기, 아주 칭찬해

"수분 공급과 피지 조절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오일 컷 에센스에요. 촉촉하고 투명한 젤 제형이지만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요. 수부지 피부라 화장이 쉽게 무너진다면, 이 제품을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보세요. T존의 피지를 잡아줘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줘요. 기름종이가 필요 없을 정도!"

PICK ITEM

비쉬 놀마던 스킨밸런스 아쿠아젤 40ml 24,000원.


3. 꿀잠에 꿀템이야

"몸의 온도가 내려가야 잠이 잘 온다고 해요. 피부에 열이 많이 올라오는 편이라, 쿨링 스틱을 자기 전에 꼭 사용하고 있어요. 즉각적인 쿨링 효과가 있어 홍조를 잠재우고 피부 온도를 내려줘요. 40분 정도 차가움이 유지돼 얼굴에 사용한 다음 다리도 마사지하면 부기가 빠진답니다. 다만, 냉동실에서 꺼낸 직후에는 매우 차가우니 피부에 바로 사용하면 안 돼요!"

PICK ITEM

아이시 화이트 쿨 마사지기 1ea 26,000원.


EDITOR|유다영

PHOTO|최혜정

VIDEO|BIG J

DESIGN|곽영은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소개팅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