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추억의 알터랙 고개가 ‘히오스’에 추가됩니다

와저씨·와줌마는 웁니다 ㅠ.ㅠ
프로필 사진
레드불 작성일자2018.06.06. | 163 읽음
댓글

알방라이더 시절 ㄱ억나니?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한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를 즐긴 와우저는 전장 ‘알터랙 계곡’(Alterac Valley)을 기억하고 있을 겁니다. 알터랙 계곡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리지널 시절 추가된 40 vs 40 전장입니다. 요즘은 예전처럼 유저가 그리 많지 않아, 알터랙 계곡을 즐기기 어렵죠.


블리자드 엔터테언먼트는 자사의 MOBA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오스’)에 알터랙 계곡을 리메이크한 ‘알터랙 고개’를 추가하겠다고 지난 4일(미국 현지시각) 발표했습니다. 알터랙 고개는 ‘히오스’에 처음으로 추가된 ‘WoW’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전장입니다

알터랙 고개는 기존 알터랙 고개와 마찬가지로 눈 덮인 설원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알터랙 고개는 공격로 3개로 구성돼 있습니다. 좌측 진영에는 ‘얼라이언스’가 우측에는 ‘호드’ 진영이 있습니다.


‘WoW’의 알터랙 계곡에서는 각 진영의 최종 사령관 반다르 스톰파이크, 드렉타르를 처치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히오스’의 알터랙 고개에서도 똑같습니다. 양 진영의 사령관이 핵 역할을 대신합니다. 참호에 있는 각 사령관은 돌진이나 광역 공격을 사용합니다. 또, 사령관들은 비전투 상태에서 빠르게 체력을 회복합니다.


플레이어는 상대편의 포로수용소를 점령하고, 아군의 포로수용소를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로수용소를 점령하면, 아군의 공격력과 이동속도를 증가시켜주는 기병대를 공격로에 소환할 수 있습니다. 

알터랙 고개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알터랙 고개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같은 날, 새 영웅 이렐(Yrel)도 공개됐습니다. 이렐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 등장하는 드레나이 성기사입니다. 시공의 폭풍에 휘말린 이렐은 빛의 힘으로 아군을 보호하고 적들을 벌하는 영웅입니다. 이렐의 포지션은 메인 탱커입니다.

이렐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알터랙 고개와 이렐은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지금 체험할 수 있습니다. 새 콘텐츠는 오는 14일(한국시각)부터 본 서버에서 적용될 예정입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카톡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