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보드 타면서 '세계 여행' 중인 레전드 스케이트보더? (영상)

프로필 사진
레드불 작성일자2018.05.30. | 540 읽음
댓글

더 큰 세계를 보다. SEE THE BIGGER PICTURE!


브라질 출신 최고 스케이트보더, 페드로 바로스(Pedro Barros)가 세계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가 떠난 세계 여행은 조금 남달랐습니다. 어떻게요? 전 세계를 테마로 꾸며진 스케이트보드 파크였습니다. 역시 '레전드 스케이트보더' 다운 여행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레드불과 삼성 TV가 '더 큰 세계를 보다(See the Bigger Picture)' 라는 주제로 함께 진행했습니다. 파크는 무려 가로 120미터, 세로 80미터에 달하는 대형 공간에 설치된 2층 구조물이었죠.


이 공간은 수많은 유명 스트리트 아티스트와 파크 엔지니어들의 손을 거쳐 완성됐습니다. 스케이트보드 파크는에는 아프리카 사막, 스페인 바르셀로나, 미국의 뉴욕 초고층 빌딩 등 전세계 랜드마크가 들어섰습니다. 

날아오르는 페드로 바로스!

출처 : 이하 레드불

공간에는 세계적 명소뿐만 아니라 평소 스케이트보더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지역과 장소가 펼쳐지기도 했습니다. 이 공간은 지어지는 데 무려 8주라는 시간이 소요했습니다.


이 곳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탄 바로스는 벅찬 감정을 전했습니다. 그는 "상상하기 힘든 광경이 눈 앞에 펼쳐졌다"라며 "스케이트보더가 사랑하는 모든 장소를 한 번에 붙여놓았다니 (믿어지지 않는다)"라고 했습니다.


바로스는 이날 스케이트보드로 전세계를 누비며 시그니쳐 무브를 선보였습니다. 이 모습은 대형 TV에 최적화된 초고화질로 담겼습니다. 바로스의 멋진 무브를 생생하고 몰입감 있게 볼 수 있는 기회죠.


바로스의 무브, 함께 감상해볼까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커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