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유럽에서 일생 일대의 멋진 도전을 펼칠 주인공은?

탈(TAL) 팀, 21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레드불 캔유메이킷? 2018'의 한국대표로 선정
프로필 사진
레드불 작성일자2018.03.09. | 51 읽음
댓글


전 세계 60여개 나라에서 262개 대학생 팀이 참가하는 꿈의 유럽 일주 대회 '레드불 캔 유 메이킷?(Red Bull Can You Make It?) 2018'에 도전할 한국 대표팀이 결정되었습니다.


그 주인공은 'Team TAL' (소병훈, 이상묵, 조예진) 입니다!



'레드불 캔 유 메이킷?'은 대학생 참가자들이 레드불만을 가지고 물물교환을 통해 7일 간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경비를 해결해야 하는 신개념 유럽 일주 대회입니다. 지난 해 11월 17일부터 올해 2월 15일까지 진행된 한국대표 선발에 총 21팀이 지원했으며, 평가는 참가 지원팀이 제출한 영상에 대한 SNS 투표와 지원서 심사로 이루어졌는데요.



한국 대표로 선발된 탈 팀은 전통 탈을 쓴 채 신나게 춤을 추며 서울의 랜드마크를 여행하는 독특한 컨셉의 영상으로 SNS에서 최다 득표를 받았습니다. 소셜에서 큰 호응을 얻은 만큼 본선에서도 기발한 전략과 개성 넘치는 여정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둘 것으로 보이는데요!



레드불 캔유메이킷? 2018의 한국 대표로 선발된 탈 팀은 오는 4월 10일부터 화폐 대신 레드불 캔으로 물물 교환하며 최종 목적지인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향한 대장정을 시작하게됩니다. 탈 팀을 비롯한 모든 참가 팀은 맨체스터, 마드리드, 로마, 부다페스트, 스톡홀름 중 한 곳의 출발지를 배정받아 동시에 출발하게 되며, 4월 17일 오후 3시까지 최종 목적지인 암스테르담에 도착해야 완주로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탈 팀의 리더 소병훈(25)은 "한국의 전통 가면이라는 소품을 이용해 유럽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한국의 전통 문화를 소개하고자 한다"며 "대한민국 대표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대회에 임하겠다"고 선발 소감을 남겼습니다. 



한국을 대표해서 일생 일대에 한번뿐인 모험을 떠나는 이들을 응원해 주세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자취생으로살아남기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