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빙판 위에서 이보다 더 빠를 순 없다. 스릴 넘치는 크래쉬드 아이스 파이널!

2018 레드불 크래쉬드 아이스 in 캐나다(Edmonton, Canada)
프로필 사진
레드불 작성일자2018.03.08. | 218 읽음
댓글

이번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스노보드 보드 크로스 경기를 보신 적 있나요? 엄청난 속도로 굴곡진 코스를 앞만 보고 쏘아 달리는 경기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던 경기입니다. 여기, 그 엄청났던 속도보다 더 스릴 넘치는 경기가 있습니다. 바로 레드불 크래쉬드 아이스! 



부드러운 눈 위에서 달려도 엄청난 속도감에 스릴 넘치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지만, 눈보다 더한 '빙판' 위에서 '맨몸으로' 뛰어 최고 시속 80km/h를 넘나드는 속도로 달리는 크래쉬드 아이스를 보고 있으면 어떨지, 감히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크래쉬드 아이스

출처 : red bull contentpool

지금까지 총 3번의 Stop지점인 미국, 핀란드, 프랑스를 거쳐 드디어 마지막 Stop 캐나다 에드먼튼에 왔습니다. 



이번 경기는 올해 진행된 11번의 경기 후 마지막을 장식하는 경기라 더욱더 의미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그동안의 챔피언들의 실력을 제대로 가려보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이 때문일까요? 트랙을 만드는 5주 내내 온 도심이 들썩들썩거렸습니다. 무조건 재미있을 경기를 보기 위해 온 도시가 정신이 없습니다. 수십만 명이 모여들어 구경할 크래쉬드 아이스,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나게 하는데요.



크래쉬드아이스 in 캐나다 코스소개

출처 : red bull contentpool

마지막 파이널경기인 만큼 새로운 코스와 그 동안과는 다른 스타트 지점을 선보입니다!



특히 종잡을 수 없는 마지막 현대 N 섹션에서 빠른 속도로 달리던 라이더들이 어떻게 이 난코스를 헤쳐나갈지 집중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이번에는 또 어떤 차를 선보여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다가오는 토, 일 라이브로 직접 만나보세요!▼ 


RED BULL TV 레드불 크래쉬드 아이스 바로가기 클릭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피식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