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올해의 파도는 바로 여기, 포르투갈 나자레(Nazaré)에서 만나보세요!

“포르투갈 나자레(Nazaré) 파도, 너로 정했다!”
프로필 사진
레드불 작성일자2018.02.27. | 42,149 읽음
댓글

역시나, 포르투갈 Nazaré의 파도 예보는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서핑 역사상 가장 큰 파도를 약속했던 예보가 그대로 들어맞았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어마무시한 파도의 힘에 입이 다물어지지가 않는데요! Nazaré의 진짜 파도를 맞이할 준비 되셨나요?


비슷한 시기에 하와이의 Jaws 해변에도 어마무시한 파도가 올 것이라는 예보가 있었습니다. 때문에 많은 서퍼들이 갈팡질팡했지만, 역시나 전설의 서핑 스팟 하와이 Jaws 해변으로 몰려들었습니다. 하지만, 이 어려운 선택의 갈림길에서 Ross Clarke-Jones는 포르투갈에 위치한 Nazaré 파도를 선택했는데요! 수많은 세계적인 빅 웨이브 서퍼들이 여전히 하와이의 마우이(Maui)해변과 죠스(Jaws)해변에 머물렀지만, Ross Clarke-Jones는 결국 나자레(Nazaré)에 나타났던 것입니다.


Ross Clarke-Jones의 결정은 옳았다

출처 : Ricardo Bravo

“저는 파도를 타고 다니는 한 명의 승객일 뿐이에요.”


사실 지난 주, Clarke-Jones는 어디 파도를 탈 지 고민하면서 포르투갈에서 뉴욕으로, 다시 뉴욕에서 하와이행을 택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또 한 명의 빅웨이브 서퍼 벤자민 센치스(Benjamin Sanchis)의 말에 따라 다시 하와이에서 포르투갈로, 돌고 돌아 왔습니다.


“진심으로 말하지만, 파도를 찾아다니며 쓴 돈은 하나도 아깝지 않아요. 정말, 빅 웨이브를 타고 나면 그럴만한 가치가 있거든요”.


그의 큰 파도를 타고 싶은 마음이 얼마나 간절한지 알 것도 같습니다.


파도가 큰거야? 사람이 작은거야?

출처 : Ricardo Bravo

나자레의 두 파도 산 사이의 Benjamin Sanchis

출처 : Ricardo Bravo

Benjamin Sanchis도 처음에는 하와이 Jaws해변에 있었습니다. 그는 포르투갈 Nazaré행 비행기표를 끊기 바로 직전까지도 Clarke-Jones와 파도 예보에 대해 논의하며 고민했는데요. 결국은 그 마지막 직전까지의 고민으로 내린 결정이 잘 한 결정이었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그 역시도, Clarke-Jones와 함께 포르투갈 Nazaré의 산보다 큰 파도를 신나게 즐겼습니다.



어디든 '빅 웨이브'가 있다면, 그 어느 때보다 크다면, 더욱 더 신나서 찾아갈 빅웨이브 서퍼들의 강심장이 부럽기만 한데요! 강력한 파도 위를 점령한 강심장 서퍼들의 영상 함께 보시죠!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커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