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지금 런던에서 줄 서서 마신다는 라테

조회수 2018. 5. 16. 11:3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해리왕자-메건마클 커플이 방긋 웃고있다.
출처: 게티이미지
요즘 영국은 물론, 세계에서 가장 핫한 커플 중 하나.
해리왕자-메건마클.

나라의 경사를 맞이한 영국. '로열웨딩' 분위기는 절정에 치달았습니다. 대목을 맞이해서 기업들도 이른바 '로열 마케팅'을 열심히 펼치고 있는데요. 


급기야!

왕자님의 장가를 기념하는, 특별한 카페라테도 등장.

출처: Delish.com
하얀 우유 거품 위에, 해리왕자와 메건마클 커플이 환하게 웃고 있습니다. 마치 인쇄를 한 것처럼 두 사람의 얼굴이 선명하게 새겨졌네요.
출처: 트립어드바이저

이 특별한 라테를 파는 곳은 런던 윈저성 근처에 자리잡은 하이디(Heidi)라는 베이커리 겸 카페입니다. 침샘 자극하는 다양한 패이스트리, 케이크로 유명한 곳이라지요. 


19일 로열웨딩을 앞두고 마련한 이 커피는 이번주 토요일까지만 한정 판매한다고 하는군요!


한정판 라테는, '여왕님 버전'도 있습니다.

해리왕자의 할머니인 엘리자베스2세의 얼굴을 거품에 새겨넣은 라테도 함께 등장했습니다.
출처: Delish.com
재밌는 사실은, 이 라테아트는 사람의 손이 아니라 기계로 만들어졌다는 거예요. 우유거품 위에 이미지를 입혀주는 '리플머신'을 활용한 덕분이죠. 

리플머신?
출처: coffeeripples.com
이겁니다. 이렇게 원하는 이미지를 저장하기만 하면 거품 위에 고스란히 입혀주는 신문물이죠.
웬만한 거품 위에는 그림이든 메시지를 새길 수 있다고 합니다. 카페라테, 카푸치노 거품은 기본이고 맥주거품까지도!

이런 기계 덕분에 '로열 라떼'를 찾는 쏟아지는 주문을 감당할 수 있겠어요. 
출처: coffeeripples.com

[리얼푸드=박준규 에디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