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세가 28세처럼, 제니퍼 애니스톤의 젊음 유지 비결

조회수 2017. 5. 8. 17: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너무나도 부러운 동안 외모!
출처: Daily Mail
지난 2월 할리우드 스타 제니퍼 애니스톤(Jennifer Aniston)이 생일을 맞이해 멕시코를 방문했을 때 찍힌 이 사진이 화제가 됐는데요.
도저히 48세로는 보이지 않는 그녀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28세라고 해도 믿겠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giphy.com
미드 중에 걸작으로 뽑히는 프렌즈에서 10년 간 레이첼의 역할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던 그녀인데요.
출처: People
제니퍼 애니스톤은 실제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젊음을 유지한 대표적인 해외 스타로 여전히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이기도 합니다.
출처: Instagram
최근 사진이라곤 도저히 믿겨지지 않는데요.
출처: giphy.com
그런 그녀의 젊음 유지 비결엔 뭐가 있는지 해외 여성 건강 전문 온라인 매체 우먼스 데이(Woman's Day)가 정리한 그녀의 건강관리 팁을 통해 알아봤습니다!
1. 치팅 식단도 건강하게 =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식욕을 참기가 정말 힘들지요.
그렇기 때문에 하루 정도는 자신이 먹고 싶은 음식을 먹는 치팅 데이(cheating day)를 통해 스트레스도 줄이고, 폭식을 예방하는게 더 효율적일 수도 있는데요.
출처: Chowhound
제니퍼 애니스톤 역시 파스타가 먹고 싶어 견딜 수 없을 때는 가끔씩 이를 먹지만 채식주의 라자냐 혹은 칠면조 고기를 넣은 까르보나라와 같이 최대한 건강하게 치팅 데이를 즐긴다고 합니다.
출처: Pinterest
2. 아침식사는 영양소 풍부하게 = 그녀는 주로 아침 식사로 스무디, 계란과 아보카도 토스트, 오트밀 등을 먹는다고 하는데요.
출처: Instagram
특히 단백질이 풍부한 아침 식사를 통해 하루를 보내기 위해 필요한 에너지를 비축한다고 합니다.
출처: giphy.com
3. 건강식단은 365일 꾸준하게 = 또한, 그녀는 "리셋 버튼이 필요할 정도로 식습관을 망치게 내버려두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Live Journal
"유기농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고 설탕을 줄여라. 물을 많이 마시고 잠을 잘 자면 된다"며 자신의 건강 습관을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말로는 쉽게 들리지만
실천하려면 엄청난 의지가 필요할 것 같은데요.
출처: People Great Ideas
4. 식사 준비는 즐겁게 = 그녀는 남편인 저스틴 서로 (Justin Theroux)와 주방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긴다고 밝혔습니다. 둘은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실험적인 메뉴 개발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5. 냉장고는 건강 식품으로 가득하게 = 마지막으로 그녀는 배고플 때 언제든 꺼내먹기 쉽도록 야채를 썰어 냉장고에 미리 보관해둔다고 합니다. 또한 삶은 계란과 닭고기 또한 냉장고에서 빠지지 않는 재료들이라고 하네요.
출처: Instagram
다시 한번 어린시절과 비교해봐도 지금의 미모가 뒤쳐지지 않는 것 같은 제니퍼 애니스톤!
출처: giphy.com
그녀가 보여준 건강 유지 꿀팁 하나하나 실천해봐야겠어요!

[리얼푸드 = 임지민 에디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