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트렌딩·2017.08.07. 작성

52살 이 여인이 S라인 유지하는 방법

그의 인스타그램은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한다.
프로필 사진
RealFoods 432,145명이 봤어요 ·개 댓글
 아래로 스크롤
출처 : gettyimages

엘리자베스 헐리(Elizabeth Hurley)

영국 출신의 모델 겸 배우입니다. 그의 인스타그램엔 당당하게 건강미를 뽐내는 사진이 유난히 많습니다. 보는이들이 먹고있던 걸 강제로 내려놓게 만드는...

가령 이런 식이죠.

올해 52살이라는 사실이 믿기질 않을 정도죠! 날씬한 몸매를 빈틈없이 유지하는 그녀만의 노하우가 궁금해지는데요.

그간 몇몇 인터뷰를 통해 엘리자베스 헐리가 공개했던 다이어트 팁들을 모았습니다. 


'물배'로 버틴다

출처 : @cfletcher92

엘리자베스 헐리, 여느 스타들처럼 아침에 그린스무디나 레몬워터 등을 마시진 않습니다. 그녀의 선택은 그냥 물. 아침에 일어나면 따뜻한 물을 서너 잔 먹는다고 합니다. 아침에만 마시냐고요? 아니죠 수분보충은 하루 종일 쉬지 않고 틈틈히 이어집니다.

가공식품은 안녕!

헐리는 데일리메일(DailyMail)과 인터뷰하며 “설탕, 빵, 파스타, 치즈, 칩을 안 먹는다”고 말했어요. 대신 전곡, 채소, 생선, 살코기로 배를 채운다고 해요. 


저녁엔 안 먹은 듯(?) 먹는다


출처 : 123rf

저녁을 완전히 건너뛰진 않지만, 대신 정말 적게 먹습니다. 대신 아침, 점심에 충분히 먹어준다죠. 


그녀는 한때 잠들기 전에도 살짝 군것질을 하는 습관이 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지금은 딱 끊었어요. 

가장 중요한 다이어트 팁은 최대한 일찍 음식을 먹는 거예요. 충분히 소화할 시간을 벌어둘 수 있거든요. 잘 때는 몸이 온전히 쉴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하루에 사과 하나

출처 : @congerdesign

왜 단 게 먹고 싶지 않겠어요. 너무너무 단 게 당겨서 견디기 힘들 때 사과가 그녀를 달래줍니다. 거의 매일 하나의 사과를 먹는답니다. 1일1사과.

금주령 

출처 : @Alexas_Fotos

그녀가 자신의 동안비결로 집었던 한 가지는 '절주(絶酒)'예요. 딱, 기분 좋을 만큼만 마시자고요.




출처 : gettyimages

[리얼푸드=박준규 에디터] 

더 많은 리얼푸드 기사 보기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꿀팁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