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할리우드 대표 빵순이들은 누구?

조회수 2017. 4. 27. 11:1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우리와 별반 다르지 않은 여배우들의 빵 사랑
오늘부터 다이어트
!
맨날 결심하지만 가장 방해가 되는 것은
?
출처: giphy.com
바로 빵입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밀가루를 끊으라 하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느껴지는데요
출처: TVGuide.com, Pinterest, Emmys.com
하지만 빵을 좋아하는 것은 한국인들만이 아니겠죠? 해외 셀럽들 역시도 SNS 등을 통해 자신들의 빵 사랑을 과시하기에 바쁩니다.
출처: TVGuide.com, Flickr/Slushpop
1. 엠마 스톤의 '요정빵' = 엠마 스톤은 미국 영화텔레비전 예술 아카데미의 국제 시상식에서 최근에 영화 라라랜드로 최우수 여배우 상을 수상한 뒤 재밌는 소감을 밝혔는데요.
출처: giphy.com
그녀는 "안타깝게도 3년만에 호주에 오게 되었다"며 "그때 먹었던 요정빵이 어린이들만을 위한 간식이라는 것을 처음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래도 정말 맛있었고 다시 먹는 것을 몹시 기대하고 있다"고 했는데요.
출처: Facebook
당시 남자친구였던 앤드류 가필드와 함께 호주의 한 카페를 방문해 이 요정빵을 먹은 흔적도 남아있습니다!
요정빵이 대체 뭐길래 그러는거죠
?
출처: Flickr/Slushpop
일명 요정빵(Fairy Bread)은 호주에서 아이들이 즐겨 먹는 간식으로 빵에 마가린이나 버터를 바르고 그 위에 스프링클을 잔뜩 뿌려주는 것입니다.
출처: giphy.com
맛도 좋겠지만 눈으로 보는 맛도 있을 것 같죠?
출처: Pinterest, Instagram
2. 테일러 스위프트의 '차이 설탕 쿠키' = 테일러 스위프트는 '조이 더 베이커' 따라잡기에 한창입니다.
출처: Instagram
조이 더 베이커 (Joy the Baker)는 미국의 전문 제빵사이자 음식 전문 사진 작가 조이 윌슨(Joy Wilson)이 운영하고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출처: Instagram
테일러 스위프트는 이 웹사이트에 올라와있는 레시피를 통해 자신이 직접 구운 차이 설탕 쿠키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려 자신의 베이킹에 대한 높은 열정을 보여 팬들로부터 관심을 받았습니다.
출처: Emmys.com, Oprah.com
3. 줄리아 로버츠의 '바나나 머핀' = 줄리아 로버츠는 바나나 머핀을 아침으로 자주 먹는다고 하는데요.
출처: Sprinkles.com
이 머핀은 미국 제빵 관련 베스트 셀러인 '스프링클스 베이킹 북'(The Sprinkles Baking Book)의 저자 캔디스 넬슨 (Candace Nelson)의 레시피를 보고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출처: Oprah.com
건강한 이미지로 유명한 여배우답게 오메가 3가 풍부한 건강 레시피로 아침을 시작하는 것이 입소문을 타게 되어 오프라 윈프리가 운영하는 셀럽들의 베이킹 레시피 웹사이트에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해외 셀럽들이 즐겨 먹는 빵
!
우리와 크게 다른 것 같진 않죠
?
[
리얼푸드
=
임지민 에디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