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배달로 집에서 즐기는 세계음식 맛집 BEST 5

조회수 2018. 2. 25. 18:0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맛있게 즐겨요 폐막식! 당신은 이미 평창☆

전 세계가 한국에 시선을 집중했던 평창 동계올림픽,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 마지막 날이다. 방에 앉아 폐막식 보며 푹 쉬자 생각했다면? 평창에 모인 세계인처럼 내 방에 세계 음식을 모아 축제를 열어보자.



1. 현지 식재료로 만드는 강남의 인도 ‘스와가트 청담본점’

배달하러 가기
출처: 인스타그램 @8.krystal.27

‘스와가트 청담본점’은 현지에서 직접 수입한 식재료를 이용해 한국인 입맛에 맞는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다. 매장에 방문하면 인도를 상징하는 다양한 장식품들을 구경할 수 있다. 난과 카레는 모두 따뜻하게 데워서 배달된다. 


대표 메뉴는 잘게 다친 시금치를 이용해 만든 ‘팔락파니르’. 커티지 치즈가 들어가 부드러운 맛을 더해주며 마늘 향이 나는 갈릭난이랑 잘 어울린다. ‘치즈 난’은 치즈가 듬뿍 들어가 모든 커리와 잘 어울려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인기 메뉴. 난 대신 커리와 밥을 곁들여 먹고 싶으면 사프란과 버터를 사용한 ‘샤프론라이스’를 추천.

출처: 인스타그램 @ran.sun
배달/포장 가능 

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5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명절 휴무

가격: 탄두리치킨 한 마리 20,000원, 램티카 18,000원, 치킨마크니 15,500원, 치킨티카마실라 15,000원, 치즈 난 6,500원

후기(식신 촌줌마): 인도 커리 땡길 때는 항상 여기 갑니다! 특히 여길 가는 이유는 치즈 난이 대박이에요! 치즈 맛이나 향만 나는 게 아니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그냥 치즈 난만 먹어도 맛있고 커리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이 치즈 난 꼭 먹어봐야 합니다!


2. 간단하면서 든든하게! 서교동의 터키 ‘이스탄불케밥’

배달하러 가기
출처: 인스타그램 @rariga_ri

홍대입구역 중심거리에서 터키인들이 직접 운영하는 ‘이스탄불케밥’. 야채와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 인근 대학생도 즐겨 찾는다. 주문 즉시 고기를 썰어 조리해 배달하기 때문에 빠르게 한 끼를 즐기고 싶을 때 좋다. 


대표 메뉴는 양고기와 닭고기를 이용한 ‘케밥’. 신선한 야채와 함께 또띠아에 말아준다.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감자와 야채만 들어간 ‘올리비케밥’도 있다.

출처: 인스타그램 @faithtnc
배달/포장 가능 

위치: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28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가격: 닭고기케밥 4,000원, 양고기케밥 5,000원, MIX케밥 5,000원, 올리비 3,500원, 고기추가 2,000원

후기(식신 블링블링요니): 집 근처여서 케밥 먹으러 한 번 갔다가 반해서 자주 먹는 곳인데 배달도 하더라고요! 케밥은 양고기, 닭고기 두 종류인데 전 둘다 맛있어요! 야채, 고기 들어가서 푸짐푸짐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일주일에 3번 이상은 꼭 배달로 먹는 것 같네요ㅋㅋㅋㅋ!


3. 망치로 두드리며 즐기는 홍대의 미국 ‘크랩잭’

배달하러 가기
출처: 인스타그램 @su_un

홍대입구역 7번 출구 근처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크랩잭’. 배달에는 망치가 따로 제공되지 않으니 집에 있는 단단한 막대기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추가 해산물의 경우 시가에 따라 가격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대표 메뉴는 망치를 이용해 먹는 ‘씨푸드 해머 콤보’와 해산물과 소스가 버무려져 나오는 ‘씨푸드 쉐이킹 콤보’. 해머콤보는 해산물을 그대로 쪄냈기 때문에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다. 쉐이킹 콤보는 케이준, 페퍼, 칠리, 버터 중 취향에 맞게 소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출처: 인스타그램 @gok0508
배달/포장 가능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33길 23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가격: 씨푸드 해머 크랩콤보 70,000원, 씨푸드 해머 랍스타 콤보 88,000원, 씨푸드 쉐이킹 스페셜 콤보 70,000원, 씨푸드 쉐이킹 쉬림프콤보 44,000원

후기(식신 페일에일꿀맛): 랍스타 해머 콤보로 배달 주문을 해서 먹었어요! 양은 충분했구요! 랍스터, 대게, 꽃게, 새우 등등 다양한 해산물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칠리소스가 살짝 매콤한 맛이 좋더라고요! 버터소스도 랍스터랑 잘 어울리고! 집에서 파티하고 싶을 때 배달시켜 먹기 딱 좋은 거 같아용 ㅎㅎㅎㅎ


4. 건강하고 신선한 합정의 그리스 ‘그릭조이’

배달하러 가기
출처: 인스타그램 @yesseo___

‘그릭조이’는 모든 요리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하며 웰빙 음식을 추구하는 곳이다. 건강식을 추구하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곳. 자극적이지 않고 각 재료 고유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배달 시 소스는 따로 제공된다. 


대표 메뉴는 그리스식 대표 치킨 꼬치인 ‘치킨 수블라키’. 구운 피타브레드 위에 고기와 차지키 소스를 넣고 싸 먹으면 고기의 담백한 맛과 소스의 상큼한 맛이 느껴진다. 인기 메뉴 ‘양고기스테이크’는 누린내를 잡고 1년 미만의 램을 사용해 식감이 쫄깃하다.

출처: 인스타그램 @faithtnc
배달/포장 가능 

위치: 서울 마포구 성지1길 6

영업시간: 11:30–22:00, 일요일·명절 휴무

가격: 치킨 수블라키 13.000원, 그리스식 오징어순대 19,000원, 그리스식 샐러드 15,000원, 양고기스테이크 19,000원

후기(식신 초콜렛공장공장장): 배달 주문으로 그리스 음식을 먹다니 신기했어요! 배달 주문 전, 잘 몰라서 전화로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치킨수블라키, 양고기스테이크 먹었는데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엄마랑 같이 먹었는데 엄마도 자극적이지 않아 좋다고 맛있게 드셨어요!


5. 신선하고 쫄깃한 초밥, 홍대의 일본 ‘스시경’

배달하러 가기
출처: 인스타그램 @bichon_kong_

서교동에 위치한 조그마한 일식집 ‘스시경’. 저렴한 가격으로 초밥과 우동/메밀을 만날 수 있는 정식 메뉴도 있다. 연휴에는 오후 영업만 하니 참고할 것. 초밥류뿐 아니라 회와 덮밥까지 모든 메뉴가 배달이 가능하다. 


대표 메뉴는 다양한 생선 초밥으로 구성된 ‘경모듬초밥’. 숙성 단계를 거친 생선 살이 두툼하고 쫄깃한 맛이 살아 있어 씹는 맛이 좋다. ‘서더리탕’은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 덕에 애주가들이 즐겨 찾는다.

출처: 인스타그램 @sushigyeong
배달/포장 가능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32-1

영업시간: 11:30–23:00, 주말 17:00–23:00, BT 14:30–17:00, 명절 오전 휴무

가격: 광어회 25,000원, 연어회 20,000원, 경모듬초밥 16,000원, 연어초밥 15,000원, 알밥 6,000원, 날치알 데마끼 3,000원

후기(식신 하트똥머리): 초밥도 맛있고 회도 맛있고…! 특히 연어초밥이 진짜 맛있어요! 연어의 고소한 맛과 두툼한 식감 때문에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에요! 망원역 근처에서 초밥 먹고 싶어질 때마다 종종 가는 곳이에요!

원문: 식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