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드디어 나오나..?

조회수 2017. 8. 21. 16:3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4년 '프로젝트 T'로 시작, 드디어 결실을 향해 가나?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대작 핵앤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가 21일(월) 2차 CBT(비공개 테스트) 계획을 알렸습니다.


금일 오픈된 예고 페이지(http://www.lostark.co.kr)에서는 2차 CBT의 핵심 콘텐츠인 ‘항해’를 상징하는, 항구에 정박한 거대한 범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는 8월 25일(금), 2차 CBT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직 테스트 일정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 예고페이지 화면

스마일게이트 측은 지난 6월 말부터 홈페이지 내 ‘리샤의 편지’ 코너를 통해 2차 CBT의 주요 콘텐츠에 대한 소개를 진행한 바 있는데요. 


이번 2차 CBT 예고 페이지 오픈은 작년 8월 1차 CBT 이후 로스트아크 관련 소식을 기다려온 유저들에게는 무엇보다 반가운 소식이 될 듯합니다. 1년 만의 귀환(?)이군요.

로스트아크의 2차 CBT에서는 유저들이 탐험할 수 있는 지역을 대폭 확대해 선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신규 클래스, 새로운 대륙과 스토리, 항해 등 게임의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대대적인 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지난 1차 CBT 당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 개선했다고 하니, 1차 CBT에서 불만사항이 있었던 분들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 2차 CBT에서는 '항해' 콘텐츠가 중점이 될 예정.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우선 그 동안 기다려주신 유저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2차 CBT를 통해서 많은 유저 분들의 피드백을 받아 더 나은 게임,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번 2차 테스트는 로스트아크의 방대한 세계관과 MMORPG로서의 확장성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한 만큼 향후 진행될 테스터 모집에 많은 신청 부탁 드린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테스터 모집 신청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차고 넘칠테니까요, 아마도.

PC온라인 게임 자체가 무척 드문 시기, 로스트아크의 행보에 수많은 업계 관계자들과 게이머들의 이목이 쏠리는 건 당연할 듯합니다.


2차 CBT,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