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집들이! 두 사람의 시작.

조회수 2017. 5. 31. 16:5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0평대 / 빌라&연립 / 북유럽 스타일

결혼한지 3주도 안된, 아직 와이프. 남편이라는 호칭도 어색한 신혼부부입니다. 저희가 연애할 때, 함께 휴가로 북유럽을 가게 되었는데요. 그전까지 하나의 트렌드로만 생각하고 있던 북유럽스타일이 사실은 트렌드와 정 반대로 세월을 이기는 아름다움. 간결함. 실용성을 추구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 여행 이후 저희는 좋은 가구는 평생 같이 늙어 간다. 라는 생각으로 기억하고 싶은 날이 생길 때마다, 의자를 하나씩 구입했습니다. 그렇게 결혼 한 지금, 각각의 추억이 자리잡고 있는 의자 5개가 생겼고요. 그리고 의자를 둘러 싼 곳곳에. 그 의자와 어울리는 가구와 소품. 책. 우리들의 추억들을 배치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우리만의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작지만, 따뜻한. 어설프지만, 우리다운.... by 인스타@crazgcom


★표시된 사진은 가구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가장 신경을 많이 쓴 거실입니다. 작은 평수라 과감히 쇼파와 TV를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 10년간 제가 사용했던 무인양품 테이블을 배치했죠.
출처: ★가구소품정보
서재를 따로 만들 공간이 없다보니, 거실을 서재로 쓰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서로의 책과 서로의 향수. 서로의카메라를. 같이.
겨울에 찍은 풍경입니다. 경리단의 이쁜카페 안 부럽습니다. 흐흐.
동생이 결혼 선물로 직접 그려준 그림으로 데코를 해보았습니다.
출처: ★가구소품정보
출처: ★가구소품정보
작업실 겸 침실입니다. 영화를 침대에서 볼 수 있도록 침대 밑쪽으로 아이맥을 배치하였습니다.
실물이 더 이쁜. 제가 가장 아끼는 조명입니다. 브랜드는 구비제품.
출처: ★가구소품정보
집에서도 추가 업무를 자주해야 하는 저와 와이프에게 필요한 큰 책상입니다. 브랜드는 헤이제품.
출처: ★가구소품정보
헤드가 없는 침대를 구하기 위해 참 많이도 고생했더랬죠.
출처: ★가구소품정보
작은 공간을 최대한 넓게 보이게 하기 위해 소품들을 최대한 낮게 배치하였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을 크게 현상해, 이케아 액자에 걸어놓았습니다.
출처: ★가구소품정보
가장 동선이 많은 곳에 선반을 설치하여, 가장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올려놓았습니다.
출처: ★가구소품정보
공대 나온 보람 있네요. 이케아행거 설치하는데 30분 걸렸습니다. 후후훗.
오늘의 플레이리스트는, 비틀즈!
출처: ★가구소품정보
드레스룸은 아직 공사중입니다^^;
출처: ★가구소품정보
북유럽에서 직접 찍은 셀프웨딩사진으로 집 곳곳에 신혼 느낌 좀 내보았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