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별자리에 어울리는 향수

조회수 2018. 3. 27. 16:1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양자리(3.21~4.19)


특별한 영감이나 아이디어와 접선할 수 있는 시기다. 사소한 아이디어라도 열심히 생각을 굴려가다 보면 비범한 착상에 이를 수 있다. 

일단 무조건 적어놓고 보라. 이럴 때 도움이 되는 아로마테라피는 멜로그라노 향기다. 석류씨 오일을 함유한 헤어 케어 제품이라면, 향기는 물론이고 모발 회복 효험도 톡톡히 볼 수 있다.

출처: Noblesse

산타 마리아 노벨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멜라그라노 향을 담은 Santa Maria Novella 샴푸 멜로그라노. 영양분이 풍부한 석류씨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 회복에 도움을 준다.

황소자리(4.20~5.20)


믿었던 동료에게 배신당할 우려가 있다. 너무 많은 비밀을 털어놓지 말고, 너무 많은 이익을 공유하지 마라. 당분간 “설마?” 하고 넘어가지 말고, “혹시?” 하고 의심하라. 

추천하는 뷰티 아이템은 달콤하면서도 맵고 따스한 느낌의 이국적인 향기, '인도네시아 파촐리'다. 당신에게 필요한 주의력과 기민함, 조심성을 환기해준다.

출처: Noblesse

상쾌한 시트러스와 프루티 향, 관능적인 파촐리의 잔향이 조화를 이루는 Chanel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 특별함과 대담함을 열망하는 여성에게 추천한다.

쌍둥이자리(5.21~6.21)


상사나 선배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시기다. 일부러라도 ‘S0S 신호’를 보내라. 이번 기회에 친분을 잘 쌓아두면, 당신의 직장 생활에 든든한 방패막이 되어줄 것이다. 

이럴 때 도움이 되는 뷰티 아이템은 바인 피치,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등 톡톡 튀는 상큼함이 사랑스러운 향수다. 섬세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당신에게 불어넣어준다.

출처: Noblesse

Lanvin 모던 프린세스 오 센슈얼은 상큼한 향으로 시작해 여성스러운 피어니, 매혹적인 재스민 향을 풍기며 절정을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샌들우드와 머스크의 조화로 마무리되는 유혹적인 향.

게자리(6.22~7.22)


남을 돕는 것은 좋지만, 깊숙이 개입하는 것은 곤란하다. 간섭과 참견이 심해지면서 원망 들을 일도 생기기 때문이다. 어디까지나 제3자의 위치를 지켜라. 

추천하는 아로마테라피는 묵직하면서 스모키한 가죽 향을 모티브로 한 향초다. 흙 내음 가득한 숲속을 한가롭게 거니는 느낌으로, 중성적인 균형 감각을 회복시켜준다.

출처: Noblesse

스웨덴의 울창한 숲속 나무의 향을 담은 Byredo 우즈 캔들. 흙 내음 가득한 숲속을 걷고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사자자리(7.23~8.22)


대인 관계에서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타인을 불편하게 하는 진실은 되도록 혼자만 알고 넘어가는 편이 낫다. 해맑은 미소에 좋은 얘기만 남발하는 ‘예스 걸(맨)’ 스타일이 살길이다. 

이럴 때 도움이 되는 뷰티 아이템은 섬세하고 신비한 재스민 계열 향수다. 달싹이고 싶어 하는 가벼운 입술을 진중하게 눌러주는 효험을 발휘한다.

출처: Noblesse

재스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Jo Malone London 자스민 삼박 앤 메리골드 코롱 인텐스. 송진, 바닐라, 호박으로 마무리되는 향기가 꽤 중독성 있다.

처녀자리(8.23~9.23)


감성 리듬과 지성 리듬이 모두 순조로운 흐름을 보인다. 지적 능력과 예술적 센스가 조화를 이룬 업무에서 강점을 발휘할 수 있다. 특히 홍보나 교육, 프레젠테이션 등에서 탁월한 성과가 기대된다. 

추천하는 뷰티 아이템은 커피 씨앗을 함유한 보디 스크럽이다. 진하고 향긋한 커피 향이 정신을 각성시키는 효과는 덤이다.

출처: Noblesse

커피 씨앗을 함유한 오일리 텍스처의 Le Labo 바디 스크럽.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하고 여유롭게 마무리하고 싶을 때 제격이다.

천칭자리(9.24~10.22)


고정관념에 지배당하기 쉬운 시기다. 생각을 유연하게 하도록 노력하고, 타인의 의견에 극단적인 반대표를 던지지 마라. 제 발등을 찍는 자충수가 될 수 있다. 

이럴 때 도움이 되는 뷰티 아이템은 열대 섬의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바다 공기를 연상시키는 히비스커스 향수다. 속 좁은 마음을 광활한 남태평양 사이즈로 확장해준다.

출처: Noblesse

히비스커스 팜과 연꽃 향이 조화를 이룬 톱 노트에서 바닐라, 코코넛 밀크, 머스크, 헬리오트로프가 어우러진 베이스 노트까지. Aerin 히비스커스 팜은 신비롭고 이국적인 열대 섬의 영혼을 재해석했다.

전갈자리(10.23~11.22)


순탄하게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한 업무에서 트러블이 속출한다. 지금부터라도 깨알같이 세심하게 점검하는 모드에 돌입하라. 적어도 불운을 완화할 수는 있다. 

마음이 혼란스럽거나 집중이 되지 않을 때는 스톤 디퓨저를 이용한 아로마테라피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불이나 증기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적은 양으로도 깊은 향기를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출처: Noblesse

고대 그리스에서 향수를 보관하던 병에서 영감을 받은 Buly 1803 스톤 디퓨저. 퇴적암 위에 향유를 떨어뜨리면 은은한 향이 공기 중에 퍼진다.

사수자리(11.23~12.24)


타인의 결점이 눈에 잘 들어오는 시기다. 동료들에게 까다롭고 까칠한 사람으로 찍히지 않도록 주의하라. 아예 한쪽 눈을 감고 지내자 마음먹는 것도 현명하다. 

이럴 때 도움이 되는 뷰티 아이템은 퍼퓸 성냥이다. 단숨에 공간을 압도하는 기분 좋은 향도 향이지만, 강력한 탈취 효과로 내면의 잡음까지 말끔하게 연소해준다.

출처: Noblesse

부드러운 나무를 얇고 길게 잘라 향을 입힌 Buly 1803 레 아루메 퍼퓸 성냥. 성냥을 켜는 동시에 방 안 가득 향이 퍼진다.

염소자리(12.25~1.19)


업무적인 고민은 짧게 끝내라. 고민을 오래 하다 보면 되레 엉뚱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지금은 그냥 눈에 보이는 대로 판단하는 게 유리하다. 

고민에 지친 대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은 카르다몸 향수다. 세상에서 가장 오래되고 진귀한 향신료 중 하나로, 기분을 활기 있게 전환하며 원기를 북돋아줄 것이다.

출처: Noblesse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향신료 중 하나인 카르다몸을 중심으로 머스크 향이 몸과 마음을 감싸는 Hermes 카르다뮤스크 에상스 드 퍼퓸.

물병자리(1.20~2.18)


대인 관계 쪽에서 행운이 반짝인다. 동창회나 결혼 피로연 등 각종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라. 실제보다 좋은 인상으로 다가가 멋진 인맥을 확보할 수 있다. 

추천하는 뷰티 아이템은 휴대하기 좋은 스틱 형태의 소프트 퍼퓸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벼운 향기가 당신의 주위를 친밀감 넘치는 오라로 감싸줄 것이다.

출처: Noblesse

고체 스틱 타입으로 피부에 바르면 마호가니나무, 장미, 작약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Sabe Masson 네 데 호즈.

물고기자리(2.19~3.20)


완벽한 팀워크를 기대할 수 있는 시기다. 당분간 업무를 단독으로 추진하지 말고, 공동으로 진행하라. 동료들을 통해 업무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도움이 되는 뷰티 아이템은 일명 '식물성 머스크'로 불리는 앙브레트 시드 향수다.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포근함으로 당신과 동료들 사이에 조화로운 연결 고리를 만들어준다.

출처: Noblesse

머스크 향이 체취처럼 자연스럽게 발산되는 Diptyque 플레르 드 뽀 오 드 퍼퓸. 은은한 과일 향이 특징인 앙브레트 시드의 우아한 향에 아이리스가 조화를 이뤄 신비로운 오라를 선사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