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을 위한 립밤 쇼핑 리스트

조회수 2017. 12. 4. 10:1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Noblesse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Barr-Co. by K. Hall Studio 오리지널 립밤 내추럴 오일의 수분 보호막이 트고 갈라진 입술을 케어해준다. 끈적임이 없어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는 입가에도 사용하기 좋다. 


Tom Ford Beauty 톰 포드 포 맨 하이드레이팅 립밤 간편한 튜브 타입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푸석해진 입술을 진정시킨다.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 


Biotherm Homme 얼티밋 립밤 민트 잎 추출물이 상쾌하고 시원한 마무리감을 준다. 무광택, 무향이라 특히 남성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Bobbi Brown 엑스트라 립 틴트 강력한 보습 효과로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발색 덕분에 한번 써본 남자들은 꼭 다시 사서 사용한다는 제품. 


Le Labo 립밤 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남자를 위해 태어났다.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으며 인공적인 향도 없다. 


Lush 립 서비스 레몬 향을 살짝 곁들인 듯한 향의 립밤. 꾸덕한 텍스처를 손끝으로 부드럽게 녹인 후 입술에 바르면 보습막을 형성해 부드러움을 더해준다. 


Fresh 슈가 립 트리트먼트 어드밴스드 테라피 우수한 보습력과 안티에이징 기능을 고루 갖췄다. 입술의 탄력 향상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에 디 터/ 김애림

사     진/ 박지홍

스타일링/ 최자현

출처: Nobless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