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엔터·2017.07.14. 작성

유행템 다 있다!
아이돌 선글라스 모음 10

By. 뉴스에이드 이소희
프로필 사진
뉴스에이드 23,311명이 봤어요 ·개 댓글
 아래로 스크롤
출처 : 그래픽=계우주

아.직.도.

선글라스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주목하자.


요즘 스타들이 선택한 

트렌디한 선글라스들만 모았으니

한눈에 보고 올여름 함께할 선글라스를 ‘픽’해보자!

허세

(이 중에 찾고 있던 그 디자인, 하나쯤은 있겠지!)


PICK 1.
미러 선글라스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는 미러 선글라스는 꾸준히 인기 있을 전망이다. 이번 시즌 핫한 빈티지한 금테 장식이 더해진 프레임이나 화사한 레오파드 패턴 프레임에 주목해보자.

소유, 깔끔한 셔츠 하나 걸쳤을 뿐인데 미러 선글라스 덕분에 전체적인 룩이 화려해졌다.

출처 : 뉴스에이드 DB

티아라 은정, 상단 프레임에 패턴이 더해져 얼굴이 더 갸름해 보인다.

출처 : 뉴스에이드 DB
PICK 2.
틴트 선글라스

지난해에 이어 렌즈에 컬러가 있는 틴트 선글라스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그중 올여름엔 둥근 안경테의 틴트 선글라스가 스타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다. (단, 둥근 얼굴형이라면 피하는 게 좋을 듯.)

위너 송민호, 박시한 셔츠와 티셔츠를 레이어링해 독특한 빈티지룩을 연출했다. 복고풍의 틴트 선글라스가 시크하다.

출처 : 뉴스에이드 DB

보라, 올여름 핫한 옐로 컬러를 선글라스로 소화해보자. 촉촉이 물든 앵두빛 립과 어우러져 생기발랄하다!

출처 : 보라 인스타그램
부끄러움
PICK 3.
캐츠아이 선글라스

둥근 얼굴형을 갸름해 보이도록 해주는 캐츠아이 선글라스는 틴트나 미러보다 접근하기 편할 듯. 시원해 보이는 금테 프레임컬러 배색이 적절히 가미된 프레임이 인기다. 

EXID LE, 퍼플이 얇게 배색된 얇은 프레임이 새초롬하다. 오버사이즈, 캐츠아이 선글라스 특유의 무거운 느낌도 말끔히 해소!

출처 : 뉴스에이드 DB

EXID 하니, 미러, 금테, 컬러 배색, 캐츠아이, 오버사이즈 렌즈 등 트렌디한 요소들이 모두 모여 화려함 그 자체다.

출처 : 하니 인스타그램
PICK 4.
보잉 선글라스

빈티지한 보잉 선글라스는 유행을 타지 않는 웨어러블한 아이템이다. 얼굴형과 관계없이 소화할 수 있다. 최근엔 틴트 렌즈 등이 더해지며 과감한 디자인도 만날 수 있다.  

빅스 라비,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보잉 선글라스. 오래 쓸 선글라스를 찾는다면 쨍한 미러보다는 눈동자가 은은히 비치는 정도의 렌즈를 택하는 게 무난하다.

출처 : 뉴스에이드 DB

현아, 실버 금테와 블루 컬러의 틴트 렌즈가 어우러졌다. 바캉스룩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그만일 듯!

출처 : 현아 인스타그램
PICK 5.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보잉만큼이나 시즌리스 아이템이다. 오버사이즈 렌즈가 큼지막한 얼굴도 한껏 가려주니 매일 써도 질리지 않는다.

둥근 얼굴형이라면 사각, 각진 얼굴형이라면 둥근 렌즈를 택하자.

티아라 지연, 상하 다른 재질, 다른 두께의 프레임을 택하면 단조로움을 피할 수 있겠다. 굴곡진 렌즈보다는 평면 렌즈를 택하면 세련미와 시크미를 동시에!

출처 : 뉴스에이드 DB

빅스 레오, 옆 프레임에 고급스러운 골드 배색이 돋보인다. 이렇듯 미니멀한 디자인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룩을 가리지 않고 활용할 수 있다.

출처 : 뉴스에이드 DB
플러스친구 추가는
모바일에서만 가능
친구추가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꿀팁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