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어떻게 만났지?' 뜻밖의 연예인 인맥

조회수 2018. 6. 14. 0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같은 분야에서 활동하거나, 같은 소속사거나, 같은 프로그램을 함께하면서 접점이 생긴 경우가 아닌데 뜻밖의 친분이 있는 스타들이 있다.


‘어떻게 만났지?’싶게 의외였던 연예인 인맥을 모아봤다.

출처: 이민정 인스타그램

# 이민정 – 최자


배우 이민정과 다이나믹듀오의 최자는 연예계에서는 접점이 없지만 20년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친구다. 이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자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고등학교 때부터 봤으니 20년이 다 되어간다”고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출처: 승리 인스타그램

# 승리 – 세훈


YG의 빅뱅, SM의 엑소. 세대 차이가 있는 두 정상의 보이그룹 멤버인 두 사람도 뜻밖의 친분이 있다. 승리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랑 나랑만 아는 우리 사이, 친구 된 지 3년 째”라고 언급해 두 사람이 비밀스럽게(?) 친구가 된 지 3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났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출처: 지민 인스타그램

# 김신영 – 설현, 지민


개그우먼 김신영과 AOA 설현과 지민은 ‘신김치파’라고 불리는 돈독한 사모임을 운영하고 있다. 평소 아이돌과 가깝기로 유명한 김신영이지만 유독 두 사람과 절친하다고 한다. 세 사람은 함께 여행을 다니거나 소소한 모든 일상을 공유할 정도로 돈독하다고 한다.

출처: 박수진 SNS

# 유노윤호 – 박수진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 배우 박수진도 절친한 친구 사이다. 오죽하면 스캔들이 났을 정도지만 ‘너무 친한 친구사이일 뿐 전혀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은 과거 데뷔를 앞두고 같은 연습실을 쓰면서 친해진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데뷔 이후에는 사조직 85클럽을 만들어 우정을 이어갔다고 한다.

출처: 김희철 인스타그램

# 이연복 – 매튜


스타 셰프 이연복과 아이오아이 전소미의 아빠이자 ‘태양의 후예’에 깜짝 출연했던 매튜도 뜻밖의 절친이다. 두 사람은 연희동에 함께 거주하면서 동네 모임에서 만나 친구처럼 지내기 시작했다고 한다. ‘백년 손님’에 이연복의 절친으로 매튜가 깜짝 출연했을 정도로 절친한 사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