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스타들의 연애 스타일

조회수 2017. 8. 13. 11: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드라마, 무대 위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스타들의 실제 연애 스타일
은 어떨까.
적극적인 스타일부터
쿨내 진동(?)하는 유형까지
다양하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육성재

육성재는 MBC '오빠생각'에서 "모든 걸 거는 스타일이다. 고등학생 때 연애하면서 찍은 사진을 앨범에 한장한장 붙이고, 그 날 있었던 일기까지 한 50페이지를 써서 준 적이 있다"고 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전소민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맞춰주는 스타일인데 너무 맞춰줘서 그런지 다 떠나더라. 90%는 먼저 떠났다"고 회상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김사랑

MBC '나혼자산다'에서 지인과 대화를 나누며 "연애하면 매일 만나는 스타일이다"고 말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윤시윤

여자친구들이 부담스러워하는 스타일이라며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과거 연애담을 공개했던 윤시윤. "만나던 친구가 돼지국밥을 좋아했는데, 서울에서 먹으면 부산에서 그 맛이 안 난다고 하더라. 저는 운전하는 걸 좋아하기도 하니까 부산까지 다녀왔다. 안 믿을까봐 부산 친구들이랑 인증사진 찍고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질려하는 표정을 지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소지섭

보이는 것처럼 시크한 스타일이다. 그는 "대놓고 뭔가를 그냥 쓱 밀어 넣는 편이다. 선물도 (손을 내밀며) 이렇게 놓는다. 리액션도 크지는 않은 편"이라고 말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김종국

지석진에 의해 폭로된 '제일 꼬시기 쉬운 스타일', 김종국이다. 그는 SBS '런닝맨'에서 "(예를 들어, 상대가) 아예 관심가지 않는 스타일이야. 그럼 그냥 살아. 살다가 나한테 관심있다고 그러면 '어?!' 그래"라고 털어놨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김희철

여러 방송을 통해 "오래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고 했던 김희철. 채널A '싱데렐라'에서 "간다고(헤어지자고) 하면 '어쩔 수 없지'라고 하는 스타일이다. 헤어지자는데 '왜 헤어져', '다시 한 번 생각해봐' 하는 과정들이 너무 피곤하다"고 밝혔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에릭남

김구라가 '공직자 스타일'이라고 했던 에릭남의 연애 스타일은 "오래오래 알고 (지내는 편). 쉽게 마음을 바꾸고 그런 스타일이 아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유이

SBS '상류사회'에 출연할 당시 "사랑 앞에서는 좀 적극적인 편이다. 윤하(극중 배역)와 다르게 실패를 많이 했다.(웃음)"고 밝혔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한혜진

'나 혼자 산다'에서 이국주와 대화를 나누며 "다 해준다. 대리기사는 기본이고, 술값, 밥값내고 기다리고 이벤트도 한다. 쇼핑을 가면 어느 시점부터 나보다 남자친구 물건 값이 더 비싸진다"고 경험담을 공개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김지훈

tvN '택시'에 출연해 "기본적으로 방목형이라고 해야 하나. 크게 구속하지 않는다. 남자랑 밥을 먹는다고 해도 (괜찮다). 반대로 여자친구가 이해하지 못한다면 답답하고 속상할 것 같은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하석진

"리드하는 편인데 자기중심적"이라고 밝혔다. 스케줄을 임의로 조정할 수 없으니 결국 여자친구는 자신의 일정에 맞출 수 밖에 없게 된다고.

동시에 또래 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하는 편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