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짓! NCT 127 컴백 비주얼

조회수 2017. 6. 14. 15: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최지연

NCT127이 14일 미니3집 'CHERRY BOMB'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CHERRY BOMB' 쇼케이스! 


먼저 가서 보고 상큼함 폭발하는 NCT127의 비주얼을 사진에 담아왔다. 상큼한데 멋있기까지 한 멤버들의 모습! 클로즈업으로 쭉~ 당겨보자. 


출처: 최지연 기자
똑 부러지게 말 참 잘하는 도영ㅎㅎ 머리카락을 보라색으로 염색해서 강렬한 인상을 줬다.
출처: 최지연 기자
'고등래퍼'에도 출연하고 NCT드림도 하고 많이 바빴던 마크. 몰라보게 성숙해진 모습으로 등장!
출처: 최지연 기자
맨 끝에 서 있다가 마이크만 잡으면 예능감 넘치는 입담 자랑했던 쟈니도 찰칵.
출처: 최지연 기자
웃을듯 말듯 하다 팟!하고 미소가 번지는 순간이 있다. 사르르 녹는 재현의 꽃미모!
출처: 최지연 기자
화려한 머리색으로 시선집중 시킨 태용.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출처: 최지연 기자
해맑게 웃는 모습이 참 매력적인 유타! 그 사이 볼살이 쏙 빠졌다.
출처: 최지연 기자
해찬도 핑크빛 헤어로 변신했다. 순둥순둥 해보이는 미소로 시선 집중시켰다.
출처: 최지연 기자
쟈니가 쇼케이스 중 "NCT127이 전체적으로 화려해졌다"고 했는데 태일 역시 이번에 곱슬곱슬한 헤어스타일로 멋을 냈다.
출처: 최지연 기자
윈윈은 오차없이 탄 옆가르마로 도시남자의 이미지를 완성했다. 흐트러짐은 1도 용납하지 않을 것만 같은 느낌..꺅!!
이날 도영은 "매사에 열심히 하면 많이 사랑해 주시지 않을까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했는데 무대를 보면 그 말이 거짓말이 아님을 알 수 있다. 역대급 퍼포먼스&비주얼로 돌아온 NCT 127! 파이팅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