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을 눌러 줘요!

조회수 2018. 6. 1. 10: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 고전적인 메뉴를 건강하게 섭취하면 식단을 잘 유지할수 있다.

육즙이 가득한 버거와 감자튀김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사디스트가 아니고선). 군침 돌게 하는 식사는 맛있을수록 허리 사이즈에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다행히도 소고기 살코기를 선택하고, 빵은 빼 버리고, 튀기지 않고 구운 영양가가 풍부한 달콤한 고구마 슬라이스로 대체하면 당신의 목적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수 있다.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치즈버거와 고구마 튀김 (4인분)


꿀팁: 브로일러를 사용할 경우 버거, 연어, 그리고 뼈 없는 가금류와 같이 빨리 구울 수 있는 고기들과 감자,콜리플라워, 피망은 불에서 10cm 정도 떨어뜨려 둔다.


지방 없는 간 소고기 70g


바비큐 소스 ¼컵


마늘 두 쪽, 다진다


커민 가루 1티스푼


소금 ¾티스푼


흑후추 ¼티스푼


고구마 2개


카놀라유 1스푼


칠리 파우더 ½티스푼


디종 머스터드 2스푼


얇은 스위스 치즈 4조각


1. 브로일러를 받침 위에 올려 불에서 10cm 떨어트린 채로 예열한다. 베이킹 시트에 기름을 두른다. 소고기, 바비큐 소스, 커민, 소금 ¼티스푼과 후추를 섞는다. 패티 4개를 만들고 꼬챙이로 찌른다. 상단을 기름으로 브러쉬 칠한다.


2. 고구마를 포크로 찌르고 5분 동안 전자레인지에 돌린다. 식으면 웨지 모양으로 자른다. 기름, 칠리 파우더와 소금 ½티스푼을 뿌린다.


3. 시트에 버거를 놓고 10분정도 71°C에서 굽는다. 머스터드와 치즈를 위에 올린 다음 치즈에 기포가 생길때까지 30초 정도 굽는다. 육즙을 빼서 제거한다.


4. 고구마를 베이킹 시트에 편평하게 놓고 부풀어 오를 때까지 굽는다.


영양정보: 495 칼로리, 42g 단백질, 21g 탄수화물, 26g 지방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