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다이어트 슈퍼푸드 치아씨를 즐기는 5가지 방법

조회수 2017. 8. 14. 15: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치아 씨를 일상 음식들과 함께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자
출처: 머슬앤피트니스

슈퍼푸드 치아씨의 효능


슈퍼푸드로 알려진 치아씨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가진 식품으로 알려져 있지만 치아씨는 주로 수용성 식이섬유로 구성되어 있어 포만감을 주고 몸속에 쌓인 지방과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작용을 한다.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도 치아씨로 몸매 관리를 할 만큼 효과가 검증되어 있고 외국에서는 다이어트 용도로 섭취를 하는 경우가 흔하다.


이제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면서 다이어트에 효능이 좋은 치아씨를 맛있게 즐기는 다섯 가지 방법을 배워보자!



1. 요구르트에 넣자

치아 씨 2티스푼을 그릭요거트 1컵에 넣고 파인애플과 섞자. 씨는 신선할 때 먹어야 씹는 맛이 좋다. 열대의 맛이나 씹는 맛을 더 즐기고 싶다면 코코넛 칩도 뿌려 보자.


2. 샐러드에 섞자

치아 씨 2티스푼을 아무 샐러드에나 넣자. 참치나 연어를 올린 녹색 채소 샐러드도 좋다.


3. 푸딩으로 만들자

치아 씨 1스푼, 사과나 여타 과일 주스 ¾컵을 섞자. 20분간 놔뒀다가 먹자. 과일을 넣으면 맛을 더 살릴 수 있다.


4. 볶음 요리에 넣자

닭/소고기, 브로콜리 볶음에 치아 씨 2티스푼을 넣어 보자. 치아 씨 1티스푼과 섞은 밥에 올려 먹자.


5. 오믈렛에 넣자

치아 씨 1스푼과 물 3스푼을 섞어서 20분간 놔두자. 이것을 달걀 2알과 섞어서 오믈렛을 만들자. 시금치, 토마토, 고트 치즈로 속을 채우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